IT와 tech/게임 ・2020. 9. 19.

로스트아크 시즌2 직업 각인서 파밍 수급처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직업 각인서 파밍 수급처

 

각인서는 캐릭터의 기술 스킬 수치를 높혀주거나 방어력, 공격력 등을 향상 시켜주는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딜러의 각인서는 원한 각인서가 필수적인 요소였습니다.

 

 

바드라면 절실한 구원, 힐을 하려는 홀리나이트라면 축복의 오라 각인서가 필요합니다. 서머너의 경우 상급 소환사와 넘치는 교감 두 직업 각인서를 모두 채용하는 직업으로 '상급 소환사'는 기본 속성 데미지를 15% 증가 시켜주고, 소환수의 딜은 '넘치는 교감'이 있고 없고에 따라 딜 차이가 크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선택하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한방 폭딜인지 지속 딜인지 등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컨셉에 맞춰 여러 가지 각인서를 혼합하여 사용하여 원하는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각인서 시즌1과 달라진 점

2. 각인서 드랍, 수급처

✔ 2021. 7. 16일 글 추가 수정

 

로스트아크 시즌2 각인서 포인트, 각인서 시즌1과 달라진 점

각인서가 없으면 딜량이 만족스럽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각 클래스별로 2개씩 있는 직업 각인서를 비롯하여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전투 각인서까지 시즌 1과 달라진 점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각인서 자체를 파밍해야하기 때문에 각인서를 드랍하는 몬스터를 잡거나 토벌의 보상을 받는 방식이었고 귀속 각인서였지만, 현재는 거래 가능한 각인서로 변경 되었고 포인트 제로 변경되었습니다.

 

초록색 고급 각인서는 포인트 3
파란색 희귀 각인서는 포인트 6
보라색 영웅 각인서는 포인트 9
황금색 전설 각인서는 포인트 12

 

각인의 단계는 1 단계마다 6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각인 3 단계가 되려면 총 15포인트가 필요한데요. 포인트는 수집한 각인서의 포인트를 적용하는 방식도 있고, 악세서리와 어빌리스톤에 붙어있는 각인 포인트까지 합산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각인서는 반지 2개에 각각 하나씩 각인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높은 포인트를 각인하여 수치를 높히려고 하는 것인데요. 반지에 각인하는 방법은 각 대도시에서 [각인 전문가] NPC에서 각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각인서 드랍, 수급처

1. 카오스 던전 (랜덤 드랍)

카오스 던전 종류에 따라서 각인서 등급이 차이가 있습니다.

 

 

 

베른 고급, 희귀 각인서
로헨델 고급, 희귀 각인서
희귀, 영웅 각인서
페이튼 희귀, 영웅 각인서
파푸니카 영웅, 전설 각인서

 

 

카오스던전을 돌다보면 결과 보상으로 랜덤적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2. 가디언 토벌 (랜덤 드랍)

가디언 토벌 단계별로 각인서 등급 차이가 있습니다.

 

 

1단계 고급, 희귀 각인서
2단계 고급, 희귀 각인서
3단계 고급, 희귀 각인서
4단계 희귀, 영웅 각인서
5단계 영웅, 전설 각인서

 

 

3. 도전 시련 가디언 토벌 (주간)

주간 총 3마리의 가디언을 각각 토벌할 수 있는 도전 가디언을 클리어하면 랜덤이 아닌 확정적으로 각인서를 드랍합니다. 고급부터 전설까지 드랍을 하는데, 대체로 고급 각인서는 확정적으로 드랍하며 다른 각인서는 랜덤 드랍합니다.

 

 

1주일에 3가지 가디언을 토벌할 수 있어서 1주에 1캐릭터 당 3개의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레벨에 따라서 수호석, 파괴석 등 획득하는 재화도 달라집니다.

 

4. 어비스 레이드 (주간)

1주일에 한번 잡을 수 있는 미스틱, 카이슈테르, 아르고스를 클리어하면 마지막에 각인서를 입찰하는 창이 뜹니다. 나오는 각인서는 랜덤이며 입찰해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5. 큐브 (랜덤 드랍)

카오스 던전을 돌다보면 랜덤 드랍하는 큐브 티켓이 있습니다. 큐브는 4인 파티로 확률 템(은총, 축복, 가호)을 드랍하는 컨텐츠입니다.

 

 

큐브를 돌면 랜덤으로 드랍하는데요. 바닥 색이 황금색인 골드 스테이지에서 랜덤으로 드랍하거나, 플래티넘까지 클리어 한 뒤에 주는 상자에서 희귀, 고급과 같이 낮은 각인서를 드랍합니다.

 

6. 보물 지도 (랜덤 드랍)

 

보물지도에서 랜덤적으로 드랍합니다.

 

 

보물지도는 카오스 게이트에서 랜덤적으로 드랍하며, 카오스 게이트를 돌 때 획득하는 균열의 조각을 모아서 비밀지도 상자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7. 어비스 던전 (1주일)

 

어비스 던전 - 오레하의 우물

어비스 던전은 골드도 드랍하지만, 전리품 경매로 각인서도 드랍합니다. 어비스 던전 보상에 어떠한 종류의 각인서를 드랍하는지 미리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어비스 던전 오레하의 우물은 영웅 직업 각인서, 영웅 전투 각인서, 전설 직업 각인서, 전설 전투 각인서를 드랍합니다.

8.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 암거래 상인과 교환

해적주화가 있다면 고급, 희귀 직업 각인서, 전투 각인서를 '선택'해서 원하는 각인서로 바로 획득 가능합니다.

고급 희귀 각인서 (해적마을 아틀라스)


애니츠 바로 아래의 바다에 위치하고 있는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암거래 상인에게 해적주화 1000~2000개 당 각인서 1개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20개 각인서를 하려면 해적 주화 20000~40000개가 필요합니다. 확정적으로 고급, 희귀 단계의 각인서가 필요하다면 해적주화를 모아 해적마을 아틀라스에서 암거래 상인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9. 그 밖에 경매장에서 획득

각인서는 랜덤으로 드랍하기 때문에 직업 각인서나 원하는 각인서를 찾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빠르게 각인서를 획득하고 싶다면 각인서를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입니다.

 

직업 각인서나 전투 각인서는 랜덤 드랍하기 때문에 원하는 직업 각인서를 획득하려면 경매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규 유저라면 비탄 섬에서 비싼 직업 각인서 전설을 원정대 당 1회(각인서 2개) 획득하여 경매장에서 골드로 판매한 후 직업 각인서를 경매장에서 영웅단계까지 구입하는 방법으로 기본 세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설 각인서는 쿠크세이튼 군단장 레이드 이후부터 필수시되는 5각인(33333)을 맞출 때 필요한데요. 전설 각인서의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있기 때문에 뉴비 시절에 골드가 부족할 때 판매하여 템 성장에 이용하셔도 되고, 전설 각인서를 직접 수급하는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설 각인서 획득처 [링크]는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로스트아크 시즌2 신규 유저 원한 각인서 쉽게 획득하는 방법 팁

로스트아크 각인서 얻는 법과 사용법, 각인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