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1. 1. 5.

로스트아크 시즌2 신규 유저 원한 각인서 쉽게 획득하는 방법 팁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신규 유저 원한 각인서 쉽게 획득하는 방법 팁

 

로아에서 각인서는 딜 성능을 확실히 향상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원한 각인서의 효율이 가장 좋다고 평가받고 있어서 소수의 직업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딜러 클래스는 원한 각인서가 가장 딜 효율을 높혀주는 각인서입니다.

 

원한 각인서가 없는 유저가 있다면 토벌 시간이 길어지고, 20분 내에 토벌이 실패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디언 토벌이나 어비스 레이드 등 4인 파티, 8인 파티를 공개적으로 모집할 때, 원한 각인을 했는지 여부를 따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원한 각인서가 없으면 파티 거절이 될 수도 있는 중요한 각인서입니다.

 

각 클래스별 직업 각인서를 획득하는 방법은 로스트아크 시즌2 직업 각인서 파밍 수급처[링크]에서 작성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신규 유저 기준으로 원한 각인서를 빠르게 파밍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각인서는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빠르다

각인서 드랍은 랜덤 드랍이기 때문에 신규유저가 빠르게 원한3 각인을 하려면 구입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입니다. 

 

신규 유저라면 비탄 섬에 가보는 것을 추천

경매장에서 원한 각인서를 구입하려면 골드가 필요합니다. 골드 수급을 하는 방법으로 신규 유저에게 추천하는 곳이 바로 비탄 섬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비탄 섬은 파푸니카 근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탄 섬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인던을 돌면 꽤 많은 양의 붉은 실타래를 제공하는데요. 비탄 섬에서 몬스터를 잡아서 열쇠를 얻거나 일일 퀘스트로도 꾸준히 붉은 실타래를 모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붉은 실타래로 "명예의 돌파석(귀속)"과 "전설 직업 맞춤 각인서(거래 가능)" 등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전설 직업 각인서로 인기 있는 직업 각인서를 사서 판매하면 현재 시세로 1개당 4천골 선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2개까지 1계정 원정대 당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약 8천골을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골드로 원한 각인서를 영웅단계(9포인트)까지 사는 데 부족하지 않아 신규 유저라면 추천하는 골드 파밍 방법입니다.

 

원한 각인서 1, 2, 3 각인하는 방법

원한 각인서 3단계까지 각인하려면

각인서를 수집하였다면 가방(i)에서 각인서를 우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각인서는 Alt + i 단축키로 각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인서는 고급, 희귀, 영웅, 전설 각인서 4단계로 되어있으며, 원한 각인서를 보라색 영웅 각인서까지 각인하여 반지 2곳에 각각 9포인트씩 각인하면 3단계(18포인트)를 채울 수 있습니다.

 

원한 각인서를 반지 하나에 9포인트로 하고, 나머지 9포인트를 다른 악세서리나 어빌리스톤을 활용하여 채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빌리스톤에서 최소 5-6포인트 이상 확보하고 다른 악세사리에서 2, 3포인트를 추가로 더 확보한다면 총 18포인트로 원한 3 각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각인 장소는 마을에서 각인 NPC에서 반지에 각인할 수 있습니다.

각인서 사용 방법은 이전글[링크]에서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로스트아크 직업각인서, 초보자들을 위한 직업 추천

로스트아크 시즌2 각인서 바드 선호하는 인기 순위 정리

로스트아크 뉴비, 완전 초보들을 위한 기본 캐릭터 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