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10.5 출시일은 언제인가 (해외판과 가격비교)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10.5 출시일은 언제인가 (해외판과 가격비교)


아이패드 프로 2세대가 이미 6월경 해외에서는 출시가 되었습니다. 애플제품 1차 출시국에서 한국은 빠져있기 때문에 출시일이 약간 늦어진 상황인데요. 국내 아이패드 프로 10.5 출시일은 7월초로 예상이 되었었는데요.



전파인증 문제로 조금 딜레이 되는 상황인듯 합니다. 현재 각 통신사에서 사전예약 중인데 1세대보다 더 큰 램, 더 커진 액정 크기 등 관심도가 높아 아이패드 프로 10.5 사전예약 물량이 이미 재고가 없다라는 곳도 있습니다.



SKT, KT, LG 유플러스와 같은 매장에서 아이패드 프로 10.5를 구입하신다면 유심탑제한 셀룰러버전(LTE 가능)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와이파이만 있으면 되시는 분은 10~15만원 정도 더 저렴한 와이파이 모델을 애플 공식 사이트를 비롯하여 오픈마켓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애플 공홈 가격 [바로가기]


애플 본사에서 구입하실 경우 장점은 구입 후 14일 이내 환불가능하며 A/S가 빠르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 기준으로 64GB는 799,000원, 256GB는 919,000원, 512GB 1,159,000원에 판매 예정입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오픈마켓에서 할인카드로 2~7%정도 할인 받고 구입하는 방법도 있고, 해외판을 직수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아이패드 프로 10.5 직수입 가격 [바로가기]


직수입 가격을 비교하면 위와 같습니다. 실제 국내 모델과 비교하면 관세를 지불하고도 더 저렴하게 같은 모델을 구입하실 수 있으니 국내 출시 전 아이패드 프로를 빠르게 만나보고 싶다면 해외배송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국내판이 아니기 때문에 A/S가 걱정이 되실 수 있지만, 모델번호가 같은 경우 수리나 리퍼를 국내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통신사를 통해 구입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대리점이 아니라 애플과 연계된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가 가능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