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세계 순위 실시간 사이트, Top 10 최신 인기 순위 통계 확인하기

반응형

넷플릭스 세계 순위 실시간 사이트, Top 10 최신 인기 순위 통계 확인하기

 

최근 넷플릭스를 꾸준히 시청하고 있는데요. 한국 컨텐츠도 많지만 전세계 동영상 플렛폼이라 각국에서 인기 있는 컨텐츠가 약간씩 차이가 있긴 합니다.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면 [New! 요즘 대세 콘텐츠]라는 코너가 신설되어 오늘의 TOP 10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볼만한 넷플릭스 콘텐츠가 무엇인지 손쉽게 알 수 있는 방법으로 인기 있는 콘텐츠를 목록을 참고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세계 인기 순위 사이트를 참고하여 볼만한 컨텐츠를 쉽게 알아보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Netflix global site 정리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보기 쉬운 사이트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구글 크롬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한국어로 번역]을 선택하면 사이트가 자동 번역됩니다.

    영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구글 크롬을 이용하신다면 손쉽게 영어를 한국어 번역으로 페이지 변환하여 볼수 있습니다.

     

    전세계 실시간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확인하기

    https://flixpatrol.com/top10/netflix는 넷플릭스 TOP 10 차트, 전체 등급 차트 스트리밍 분석 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 뿐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HBO, 아마존 프라임, Paramount 플러스, Hulu, 아이튠즈, 구글 무비, 라쿠텐 TV, Chili, Vudu와 같은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순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컨텐츠를 클릭해보면 오프닝 순위와 배우, 간단한 소개 정보 외에도 평점 순위(IMDB, Rotten Tomatoes)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참고하는 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국가별 순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넷플릭스 순위 통계 쉽게 찾기

    위에서 소개한 flixpatrol 사이트에서 한국 순위만 쉽게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https://flixpatrol.com/top10/netflix/south-korea에서 한국 TV 시리즈, 영화 시리즈, 키즈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순위가 아니라 일주일 단위로 좀 더 긴 시간동안 사람들이 꾸준히 본 콘텐츠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flixpatrol 사이트에서는 어제 순위, 이번 주 순위, 지난 주 순위, 이번 달 순위, 올해 순위, 작년 순위까지 넷플릭스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1주일간 인기 있는 콘텐츠 찾기, 넷플릭스 위클리 Top 10 site

    flixpatrol 사이트 외에도 위클리 TOP 10 넷플릭스 세계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top10.netflix.com위의 사이트도 영어로 된 사이트입니다.

    한국 순위는 https://top10.netflix.com/south-korea이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인기 있는 콘텐츠가 top 10인 국가 목록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TV 시리즈와, 영화 시리즈 두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 되어있고 국가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 외에도 인기 순위 10위 안에 든 국가의 목록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TV 시리즈에서 한국 로맨스 드라마가 생각보다 인기가 높았습니다.

     

    최근의 인기작은 브리저튼이었는데요. 시즌1에이어서 시즌2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인기 순위 목록에 있어서 시즌 1부터 시청완료하였는데요. 새로운 콘텐츠를 보고 싶은데 무엇을 선택해야할지 막연할 때 참고하면 좋은 순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