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넷플릭스 예능 후기, 브라질편 한달만에 만나 결혼할 수 있을까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넷플릭스 예능 후기, 브라질편 한달만에 만나 결혼할 수 있을까

 

연애와 관련된 관심은 이전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주제입니다. 특히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는 일은 젊은 남녀에게 있어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보게 된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라는 예능이 있는데요. 실제로 결혼을 목적으로 얼굴도 모르는 상대와 대화를 하고, 마음이 통한다고 생각하여 직접 만나서 30일간 생활도 하며 진행되는 예능입니다.

 

실제로 사귀는 커플이 되는 것을 목표로 일반인이 등장한다는 점에서 국내에서는 예전에 tvn에서 방송되었던 하트시그널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실제로 어떤 부분에 매력을 느끼는지는 출연자마다 추구하는 바도 다르고 살아온 배경도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브라질편이기 때문에 언어는 포르투갈 언어입니다. 넷플릭스에 자막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을 보지 않고 대화만 했을 때에는 누구보다 말이 잘 통하는 커플같았는데, 실제로 생활에 돌입하고서는 서로 잘 안맞는 부분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면도 중요하지만, 현실적으로 생업도 있고 서로의 성향이나 종교가 다르기 때문에 부딫히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사생활 공간이 필요한 사람과 항상 같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등 아예 성향이 차이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서로 성향이 비슷한 커플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성향이 100% 같을 수는 없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한 차이를 극복하고 서로 존중하고 이해하며 살아갈 수 있을지 그 선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라면 볼만한 예능입니다. 만난지 얼마 되지 않는 두 사람이 서로 이해하며 살아갈지 아니면 헤어질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있지만, 브라질이라는 아예 잘 모르는 해외의 실 생활이나 가치관에 대해서도 엿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습니다.

 

진짜 축제에서 보는 것 처럼 살사춤을 추기도 합니다. 넷플릭스에 올라온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는 총 8개의 에피소드로 되어있습니다. 얼굴을 보지 않은채 대화만으로 호감을 느끼는 상대가 있다면 바로 약혼을 하고 1달간 동거를 진행합니다. 가족도 만나보고 일터로 가보기도 하고요. 그 과정을 거쳐 8번째 에피스드에서 실제로 결혼하는지 여부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매주 새로운 에피스도라고 나온 것으로 보아 현재 진행형으로 방송되는 것 같습니다. 10월 20일에 9화와 10화가 공개된다고 하니 실제로 결혼에 골인하는 커플은 몇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