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19. 12. 16.

로스트아크 아트로포스 섬 검은 상인 위치와 판매 아이템 품목 정리 (거인의 심장 얻기)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트로포스 섬 검은 상인 위치와 판매 아이템 품목 정리 (거인의 심장 얻기)


각성 각인서를 얻기 위해서 거인의 심장을 누적 11개 획득해야 합니다. 거인의 심장 포인트 획득처 중 하나인 아트로포스 섬에서 '검은 상인'에게 열한번째 거인의 심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트로포스 섬 검은 상인 물물교환 품목

◆ 열한 번째 거인의 심장 해적 주화 500개 (레벨 제한 395)

◆ 위대한 미술품 34번째 해적주화 1250개


그 중에서도 거인의 심장과 위대한 미술품 획득처인데요. 암거래 상인인 검은 상인이 등장 후 1시간 동안만 있다가 젠 시간 이후로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바로 상인이 있어서 언제 젠 시간이 되는 것인지 정확하게 확인은 해보지 않았습니다만, 위치는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아트로포스 섬 검은 상인 위치


맵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합니다. 일단 지도에 보이는 곳 까지 도착하면 '뛰기'가 팝업 되는 곳이 있습니다.



G 키를 눌러 뛰어서 넘어가고, 또 '뛰기'가 뜨는 곳에서 점프하여 넘어갑니다.



두번 뛰기를 하면 집이 하나 보일 텐데요. 이 곳으로 들어가시면 검은 상인이 있습니다. 모코코도 집 안에 위치합니다.



이 근처 두번째 모코코는 집 옆쪽으로 한번 '뛰기'를 하신 후 미술품을 열어 들어가는 공간에 위치합니다.

거인의 심장은 각성 각인서1, 2, 3을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누적획득 포인트입니다. 아트로포스 검은 상인 젠 위치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천글

로스트아크 검은 이빨의 증표 90개 얻는법, 파밍 순서

로스트 아크 디멘션 큐브 공략, 아이템 레벨 700 이상이면 가능

로스트아크 딜러도 알아두면 좋은 바드 버프 힐, 기술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