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19. 12. 20.

로스트아크 점핑 캐쉬 아이템, 트리시온 패스 사용 방법

반응형

로스트아크 점핑 캐쉬 아이템, 트리시온 패스 사용 방법


1주년 업데이트와 정식 오픈 이후로 최근 뉴페이스 유저를 자주 만나고 있습니다. 신규 유저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작성 중인데요. 로스트아크 육성 방법은 트리시온 패스를 구입하여 600레벨 아이템을 바로 받는 방법이 있고, 무과금으로 하시려면 1레벨부터 50렙까지 레벨 업을 한 뒤 장비를 하나하나 레벨 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천천히 레벨업을 하실 예정이라면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 현재 많은 분들이 분포하고 있는 600레벨 이상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2~3주 이상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트리시온 패스를 고민하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트리시온 패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로스트아크 트리시온 패스 구입 및 사용 방법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현금으로 결제해서 구입해야하는 트리시온 패스는 튜토리얼 던전 진행 없이 바로 600레벨로 점핑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튜토리얼 진행시 2-3시간 정도는 걸리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절약도 됩니다.


결제, 구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접속,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이시라면 가입하여 아이디를 만들어 주세요.


(2) [웹 샵]-[캐시]에서 로열 크리스탈 [충전]을 선택



(3) 충전 금액을 49,800원 이상으로 결제하여 로열 크리스탈을 충전합니다.


결제 방법은 휴대폰 결제도 가능하며(알뜰폰도 가능), 가상계좌로 이체하는 방법,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 상품권 결제, 통장 계좌 이체, 간편 결제를 지원합니다.



월 결제 한도는 1백만원이며, 한도는 같은 명의 계정 결제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계산 됩니다. 게임 내 캐쉬 한도 변경을 낮추는 것은 가능하지만 최대 1백만원 이상은 넘어갈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4) 결제를 완료 하였으면 게임을 실행시킵니다.



(5) 로그인 화면에서 점핑할 캐릭터를 클릭하고 [점핑 성장]을 선택합니다.



이미 전투 레벨 50을 달성한 캐릭터도 아이템 레벨이 600미만이면 트리시온 패스를 적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0레벨인 아예 새로 생성한 캐릭터를 점핑시켜보았습니다. [점핑 성장]을 선택하면 트리시온 패스 [즉시 구매]를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6) [즉시 구매]를 선택 하여 아까 현금 결제하여 충전 된 로얄 크리스탈을 이용하여 구입이 가능합니다.


결제 창은 캡쳐가 불가능하여 스샷은 없지만, 결제 창이 인 게임내에서 나옵니다. 로얄 크리스탈로 트리시온을 결제하면 아래와 같이 점핑이 가능한 창으로 변경됩니다.




(7) 구입 후 트리시온 패스 선택 후 [점핑 성장]을 선택하면 바로 직업을 선택하는 창으로 나옵니다. 예언 보기를 선택 한 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직업 선택 후 바로 페이튼에 도착, 가방에서 장비 상자를 오픈하여 600레벨 이야기 세트 옷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캐시 트리시온 패스 장점과 사용시 주의할 점

※ 트리시온 패스 장점


트리시온 패스를 이용하면 2~3주 이상의 장비 성장 과정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아크라시움이 넉넉하더라도 레이드 셋으로 레벨업을 한다면 하루 3수확씩 몬스터 재료 수집한다면 최소 2-3주가 걸리고, 향해 세트나 생활 장비 등으로 섞어서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 좀 더 빠르게 성장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섬의 마음을 모으거나 플래티넘 주화를 모으는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15레벨 이후 주간 레이드1에서 재료 수급하는데도 시일이 걸리는데요.


545레벨 이상부터는 욘에서 2-3시간 퀘스트를 진행하여 이야기세트를 완성하여 600레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생략하는 것이 바로 트리시온 패스입니다.


트리시온 패스는 욘 패치 내용까지 모든 퀘스트가 되어있어서, 바로 이번 업데이트인 페이튼 퀘스트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퀘스트를 50레벨까지 성장 시키고, 중요한 스킬 포인트 285포인트, 각성2 퀘스트까지 완료하는데 있어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생략하는데 있어서 유용합니다.


캐시 트리시온 패스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 트리시온 패스 사용시 주의할 부분


사용 완료 후 본인의 실수나 변심에 의한 복구 요청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캐릭터 선택을 잘못한 경우 환불, 복구가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게임에서 로스트아크 샵 입장 후, 우측 하단의 [상품함] 아이콘을 클릭해 상품을 수령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하는데, 게시판에서 가끔 수령을 잘못했다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경우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 트리시온 패스 구입 후 적용 방법은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 사용시 주의할점

2020년 2월 12일 정기 점검 전까지 600레벨 점핑 트리시온 패스권을 제공하는 중입니다. 5만원 상당의 점핑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신규, 복귀 유저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신규, 복귀 유저 외에 기존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어서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해보시고 싶으신 분에게도 좋은 기회입니다.



트리시온 패스와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사용 결과는 차이가 없습니다. 모두 600레벨 아이템을 획득하고, 욘까지 모든 퀘스트가 완료가 되는 점은 동일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이벤트 기간 내(2020년 2월 12일) 접속한 사람에게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점, 기록의 서 플레이를 완료해야하는 점, 계정 내에 50레벨 완료한 캐릭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 차이가 있습니다. 50레벨 완료한 캐릭터에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적용시에는 기록의 서 플레이는 생략이 됩니다.


기록의 서는 카오스 던전을 순서대로 플레이하는 것인데, 1~3시간 정도 플레이 시간이 걸립니다. 2020년 3월 18일 정기 점검시 삭제가 되기 때문에 점핑 성장 시킬 캐릭터에 그 전에 미리 적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는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점핑 성장할 캐릭터를 선택 후, [점핑 성장]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로스트아크 딜러도 알아두면 좋은 바드 버프 힐, 기술 정리

로스트아크 조화세트 (조화의 축복) 섬의 마음 옷, 연마 재료 정리

로스트아크 클래스, 직업 추천 시너지 효과 정리 (2019년 11월 기준)

로스트 아크 디멘션 큐브 공략, 아이템 레벨 700 이상이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