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할부원금 0원 기기 월 요금 1만원대

KT 엠모바일 할부원금 0원 기기 월 요금 1만원대

스마트폰 기기를 사용하다보면 2년에서 3년정도 이용하다보면 기기의 수명이 다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다른 기기에 비해서 고장이 잘 나는 것 같다고 느끼는 것은 기분탓이 아닙니다. 전자기기에서 가장 중요한 배터리가 아직까지는 2년에서 3년 정도만 충전이 가능한 기술력의 한계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교체시기가 왔을 때 저렴하게 할부원금 0원으로 기기를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알뜰폰 통신사에서 저렴한 요금제에도 할부원금 0원 기기를 선택할 수 있으니 다양한 통신사를 확인해보신다면 저렴하면서도 만족할만한 새 기기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은 KT의 알뜰폰 통신사로 기존 KT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3만원대인 것에 비해 6천원대 등 다양한 유심 모델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할부원금이 0원인 기기를 제공하는 통신 요금제를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KT 엠모바일 할부원금 0원으로 제공하는 기기는?


단말기 할부원금 0원이라는 것은 약정 가입시 기기를 프로모션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폰을 말합니다. 약정을 지키지 않는다면 위약금처럼 기기 가격을 다시 돌려줘야 하기 때문에 약정 기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 기기를 100%활용하려면 통신사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닐 것입니다.



KT 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할부원금 0원 기기 모델은 팬택 IM-100 모델, 갤럭시J7, 소니C3으로 중저가 스마트폰 중에서도 인기 있는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 LTE 21(월 14,190원) 요금제로 약정가입하시면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기존의 이동통신사에서 최저가 요금제가 3만원대인 것을 비교하면 거의 반값 요금제에 기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모든 요금제에 가입 가능한 소니C3의 경우 케이스와 32GB 마이크로메모리도 증정하는 이벤트 중입니다. 위의 3가지 모델을 할부원금 0원에 제공하는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니 재고 소진 전에 미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할부원금 0원으로 제공하는 모델은 2016년도 모델로 거의 최신폰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M LTE 21 요금제는 데이터 200mb에 문자 30건, 음성 30분으로 월 납부금액은 14,190원이지만 제휴카드가 있으시다면 약 9천원으로 요금을 더 줄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M LTE 21 요금제가 가성비가 좋지만 M LTE 27이라던가 다른 요금제로도 할부원금 0원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요금제가 세분화 되어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 량, 음성 서비스 등을 고려하셔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단말기를 할부원금 0원으로 받으시려면 KT 엠모바일 다이렉트 공식 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하셨을 때 혜택이 돌아가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