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7. 7. 26.

아이폰7 가격인하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7 가격인하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아이폰 시리즈는 iOS 운영체제를 탑재한 유일한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수요층이 탄탄합니다. 중고매물도 다른 기종에 비해서 더 가격대가 높고,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가 된다고 하여도 기본적으로 가격 방어가 잘 되는 편입니다.



아이폰8이 9월, 10월보다 더 늦어질 가능성도 높다라는 의견이 있지만 예상대로 해외에서 아이폰8이 9월쯤에 출시가 된다면 국내에서는 약 1달 뒤인 10월에 출시가 되기 때문에 아직 몇개월 더 남은 상황입니다.


통신사 입장에서는 남은 재고가 있다면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이익이기 때문인지 최신 애플 폰이면서 인기모델인 아이폰7 가격인하하여 고객 가입 프로모션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 CJ 헬로모바일 유심> 공단말+유심 페이지


처음 출시 되었을 때 99만원에서 아이폰7 가격인하 하여 단말기 가격 자체이 79만원에 판매중입니다. 단말기 가격을 한번에 결제 가능하시다면 헬로모바일에서 공단말과 유심요금제 같이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하시면 16,000원에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와 더불어 아이폰7 가격인하 된 7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통 단말기 자체만 따로 구입하려면 정가에 애플스토어[링크]에서 구입해야하는데 헬로모바일을 통해서 구입하실 경우 새 휴대폰을 무약적으로 아이폰7 가격인하 된 가격에 구입하고, 현재 무제한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으로 월 16,000원에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사용까지 가능합니다.


▲ CJ 헬로모바일 롯대카드 제휴할인 아이폰7 128G


헬로모바일에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하시면 개인정보가 암호화되어서 좀 더 안심하고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에서 제휴할인 카드 사용해서 할부원금을 40만원대까지 깍아주어도 요금제를 최소 3만원대(데이터 300mb) 이상인 요금제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기기 할부금+ 요금제를 합한 월 납부 총액이 최소 5만원 대 이상부터 시작해서 무제한 요금제같이 비싼 요금제를 이용하실 경우 월 7~8만원 정도 납부해야합니다. 그렇지만 헬로모바일은 무제한 요금제 이용이 월 16,000원대에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할부원금 포함하여 같은 요금제로 2년치로 계산하여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헬로모바일 2년 무제한 요금제(월 16,000원 롯데카드 제휴할인) + 아이폰7 79만원 = 총 117만원 4천원


타사 2년 무제한 요금제(월 6만 5천원) + 아이폰7 할부원금 36만원 = 총 192만원


타사 2년 무제한 요금제(월 5만 2천원 선택약정 20% 할인) + 아이폰7 45만원 (제휴카드할인으로 55만원 할인) = 총 169만원


즉 같은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타사보다 2년동안 총 납부하는 요금 자체가 약 75만원이나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선택약정 20%로 요금할인 받고, 기기 값도 제휴카드로 거의 반값할인인 40만원대에 아이폰을 구입하시는 가격보다 약 52만원 정도 더 저렴한 비용입니다.



기본적으로 3사 통신사 요금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이동통신사 3사와 가격 비교해보시면 CJ헬로모바일에서 아이폰7 가격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하시면서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하시는 방법이 상당히 요금절감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 무제한 요금제를 종종진행합니다만 월 3만 3천원 대란부터 시작해서 2만 2천원대에 이어 역대 최대치인 1만 6천원대에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한 것은 처음인데 엄청난 할인율입니다. 게다가 유심요금제만 따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단말기까지 가격인하하여 판매하니 이득입니다.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통신사이기 때문에 기존 이동통신사 3사와 어떤 차이가 있을지 통신품질 및 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이전 글인 헬로모바일 가입기[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할인 프로모션일 때 가입하시면 요금할인폭이 상당하기 때문에 혜택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7 가격인하된 가격에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한번 둘러보셔서 가격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