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비 새이름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이름변경 되었네요

유모비 유플러스 알뜰모바일로 이름변경 되었네요


유플러스의 알뜰폰 통신사 이름이 유모비였는데, 이름이 변경되어서 U+알뜰모바일로 이름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유모비라는 이름이 기억하기 쉽고 괜찮은 이름이었지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이라는 이름은 약간 촌스럽기는 하지만 한눈에 유플러스의 알뜰폰 회사구나라고 바로 인식할 수 있게 되는 이름입니다.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멤버쉽 서비스같은 부가 서비스를 덜어내고, 의무사용이나 고가 요금제에서 탈피하여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와 통화비용을 소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외에도 CJ 헬로모바일(SKT, KT망), KT M모바일, SKT 7모바일과 같은 알뜰폰 통신사가 국내에서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 가입을 다루는 오프라인 매장도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신청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진행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을 예로 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단말기를 선택(이미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이 과정을 생략)하고, 원하는 요금제 선택, 온라인으로 가입신청하면 해피콜로 개통을 확인하는 전화가 옵니다.



본인확인과 주의할점 등을 안내받고 개통확인을 하면 빠른 시일 내에 유심 또는 휴대폰을 택배 발송하여 받아볼 수 있습니다. 수도권 지역이면 당일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통은 유심을 넣고 기다리시면 자동 개통이 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LTE 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기존 통신사 대비 약 30%정도 저렴한 가격대로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이기 때문에 LG U+망을 사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22,89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정확히는 1달 11GB와 매일 2GB) 가입이 가능한 이벤트이라는 배너가 눈에 띕니다.



유심비, 가입비 무료, 통신비 최대 76%까지 할인, 무약정 위약금 없는 요금제 등 자신의 필요한 서비스만 받을 수도 있고, 같은 서비스를 받더라도 기존의 이동통신사 3사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요금제가 있는지 살펴보시는 것도 통신요금 할인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