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7. 10.

신나라레코드 할인 많이해주는 곳

반응형

신나라레코드 할인 많이해주는 곳


요즘 노래는 음원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음반으로 소장하시려는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음반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가수의 팬층이 많기 때문에 자신이 구입한 앨범이 판매량에 차트 집계가 되는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신라라레코드는 음반 구입량이 100% 한터차트 반영되는 것으로 유명해서인지 아이돌 그룹이 컴백할 때마다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에서 앨범을 주문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이라면 용산 전자랜드, 대전, 일산에 오프라인 매장도 존재합니다. 매장 수가 전국에 3곳으로 부족하다보니,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한터차트 반영되는 신나라레코드 온라인 구입해도 되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신나라소리창고'는 옥션, 지마켓, 네이버 오픈 마켓에서 온라인 판매하는 신나라 온라인지점으로 신나라 통합전산망으로 집계되어 실시간 한터차트, 케이차트, 가온차트에 반영이 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 신나라레코드 공식 홈페이지 지점 안내


거주하는 곳 근처에 신나라레코드가 없다면 오픈마켓에서 구입하셔도 똑같이 차트 반영이 됩니다. 옥션에서 '신나라소리창고'로 검색하시면 각종 앨범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마켓에서는 '신나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 옥션 신나라 소리창고 [바로가기



▲ 지마켓 신나라 [바로가기



▲ 11번가 신나라 (11번가 30% 쿠폰, 티멤버쉽 할인 가능) [바로가기



택배는 최신 앨범이면 무료배송, 스마일캐시 등 결제 방법에 따라 1%정도 적립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돌 팬층이 많기 때문에 아이돌 앨범만 판매하지 않을까 싶지만, 해외 뮤지컬 DVD 등 다양한 장르 상품을 취급하니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검색해보시면 원하시는 것을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