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6. 15.

tvn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어플, PC 모두)

반응형

tvn온에어 실시간 무료 보는 방법 (어플, PC 모두)


예능방송을 주로 보는 저로써는 요즘 JTBC와 버불어 TvN도 꾸준히 챙겨보는 방송사입니다. 최근에는 신서유기4와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을 주로 보고 있습니다.



Tvn 예능하면 나영석PD의 예능이 주로 TvN에서 방송되어서 윤식당을 비롯하여 신서유기, 알쓸신잡같은 예능도 재미있고, 섬총사,  문제적남자, 수요미식회, 집밥 백선생도 볼만한 예능입니다.



예능도 재미있지만 TvN하면 사실 드라마를 먼저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듯 한데요. 도깨비, 응답하라 시리즈, 또 오해영, 시그널과 같이 tvn 드라마하면 월메이드 드라마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tvn 드라마는 지상파 드라마는 아니지만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있는 드라마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조승우, 배두나 배우가 출연한 '비밀의 숲'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채널인 tvn을 보시려면 유료결제가 필요하지만 tvn온에어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플로 설치하여 아이패드나 휴대폰으로 직접 실시간 보기도 가능하고, 컴퓨터로도 tvn온에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쁜 생활 때문에 집에서 시청하기 애매하신 분이시라도 티빙 어플로 tvn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해져서 킬링타임으로 즐겁게 방송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TvN이 CJ계열 방송채널이라서 티빙 어플에서 엠넷, 온스타일, OCN등 티빙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작년까지는 티빙 어플 사용시 결제가 필요했는데, 올해부터는 실시간 시청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tvn 온에어 볼 수 있고, 더 편리해졌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 온에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플이나 컴퓨터나 처음 로그인 하실 때 자동 로그인으로 설정하시면 번거롭게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Tvn 온에어 실시간 무료보기 뿐 아니라 야구경기와 다른 CJ 계열 채널도 실시간 무료로 보실 수 있어서 집에서 쉬면서 보기 좋은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