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어플 ・2021. 4. 16.

돈버는 어플, 온라인 설문하고 돈 벌 수 있는 I-Say

반응형

돈버는 어플, 온라인 설문하고 돈 벌 수 있는 I-Say

앱테크라는 말이 있습니다. 토스 퀴즈 풀기라던가 첫 화면 광고 보기 적립 등 다양한 방식의 돈버는 어플이 있는데요. 무료이면서 큰 돈은 아니라도 용돈 벌이용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고 가능한 공간 제약이 없는 온라인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I-Say'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ipsos는 글로벌 리서치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커뮤니티입니다. 사람인에서 검색해보니, 한국 입소스는 1996년도에 설립되어 현재 사원수가 200여명 매출액 400억원대인 중소기업입니다.

설문하고 포인트를 모아 상품으로 교환 'I-Say'

돈 버는 어플의 대다수는 광고를 시청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 세이 어플의 경우 설문 조사 어플로 리서치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9백만 이상의 포인트가 패널이 획득한 총 양이며, 이 중에서 상품으로 교환한 금액은 6억 9천만원 정도입니다. 총 설문조사 시도 수는 40만건으로 많은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온라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어떤 상품으로 교환 되는가

백화점, 마트, 편의점, 주유소, 커피 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월 평균 4회 이상 설문조사가 진행이 되는데, 설문조사당 250~5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500 포인트로 이마트 5천원권, GS 칼텍스 5천원권, 네이버 페이 포인트 5천원권교 교환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회원을 유지하는 동안 만료가 되지 않지만 탈퇴하거나 해지할 경우 30일 이내 포인트가 소멸되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인트 당첨 이벤트도 있어서 2천포인트까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 방법과 알아둘 점

I Say 가입을 하려면 [링크] 에서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거주 국가,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거주지역 (시, 도 단위까지)와 같은 개인 정보를 요구합니다. 리서치 업체임으로 그 밖에 설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 수집 정보로 쿠키 접속과 IP, 운영체제 등의 디지털 정보로 제공됩니다. 페이스북 연동으로 프로필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정보는 마케팅 용으로 사용되며, 개인정보는 3개월에서 5년까지 통신비밀보호법과 전자금융거래법 등에 의거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서치 업체임으로 제 3자에게 정보를 제공될 수 있는 점도 미리 알아둘 부분입니다. 건당 포인트를 많이 주는 어플로 시간 되실 때 용돈벌이용으로 돈버는 어플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애완동물 반려견 산책 어플 펫피

아이패드 프로 영상 편집 어플 추천 LumaFusion(루마퓨전), 아이패드용 프리미어

모두의 주차장 장점과 단점, 어떤 점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