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0. 9. 6.

로스트아크 시즌2 향해 협동 베른 위치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향해 협동 베른 위치


해적주화를 얻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스케줄 표에 있는 향해 협동을 하는 것입니다. 캘린더[Alt + H]를 클릭하여 나오는 일정 중에 [항해]가 있다면 참여하시면 해적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향해 협동 베른 퀘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향해 협동 베른 위치를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보상으로는 기에나의 주화와 해적주화를 주며, 길드 의뢰에서 [협동 퀘스트] 찾아라 바다의 주화를 선택하고 하시면 주간 기여도를 올리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반복적으로 퀘스트 완료가 될 때마다 중복해서 길드 의뢰 협동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350점까지 채우지 못한 부족한 기여도 점수를 채울 수 있습니다.


항해 이벤트는 하루 3번 정도 나타나며, 위험 지역일 수록 해적 주화를 더 얻을 수 있지만 배가 터진다면 참여 자체가 어려우기 때문에 배 업그레이드 정도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해역을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 째 향해 협동 베른위치

베른 향해 협동 퀘스트 첫번 째는 '좌초된 정기선'입니다.



시작 위치는 베른 위쪽에서 위치하며 퀘스트가 시작되면 바다에 구출해야할 선원들이 떠 있고, 이를 지나다니면서 G 키를 눌러 구해주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입니다.



사람이 많을 때에는 바다에 구조해야할 선원을 서로 구출하여 쉽지 않은 상황이 올 수 있으니 파티를 모집하여 협동해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번 째 향해 협동 베른위치

위험! 고래를 지켜라라는 세이렌 해역 내성 위험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퀘스트는 제대로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슈사이어 아래의 세이렌 해역에서 고래와 상어가 나타나며, 상어도 같이 리젠이 되는데 상어를 W 키를 눌러 작살 던지기로 죽여서 고래를 보호하는 것으로 예상이 되는 퀘스트입니다.



파티원의 도움으로 어찌 어찌 퀘스트 완료가 되었습니다.



베른 향해시 조화의 열쇠와 기에나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었는데요. 이 열쇠는 추후에 드넓은 바다의 어느 곳에 들어가 금고를 열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 째 향해 협동 베른위치

두번째 세이렌 바다에서 우측으로 가면 시작되는 세번째 향해 협동 퀘스트는 수평선 저 먼 곳으로으로입니다.



이 퀘스트는 배 경주 하듯이 이어지는 부표를 G 키를 눌러 활성화 하면서 마지막에 1등 또는 2등 부표를 상호작용하여 획득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부표를 놓치지 말고 다 챙겨서 순서대로 들어와서 마지막에 1등 또는 2등 부표를 상호작용으로 획득해야합니다.



네번 째 향해 협동 베른위치

네번째 베른 협동 향해 위치는 아르테타인 대륙 맵에 위치한 폭풍우 해역 지역에 있습니다. 협동인양 낙뢰 폭풍 속 보물 찾기 퀘스트로 보물인양 위치에서 Q 키를 눌러 보물을 획득하면 되는 퀘스트였습니다.



퀘스트는 랜덤으로 변경 될 수 있는데요. 대체로 비슷한 퀘스트가 나옵니다. 퀘스트가 연속적으로 4번이 이어지는데 각각 퀘스트는 별도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중간에 배를 수리하느라 놓쳤더라도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총 130개의 기에나의 주화로 1300 해적주화를 획득하였는데요. 조화의 열쇠도 3개를 얻었기 때문에 추후에 '드넓은 바다의 어느 곳'에서 기에나의 주화를 주는 상자를 열쇠 수 만큼 열어서 추가로 해적주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른 협동으로 얻은 조화의 열쇠의 드넓은 바다의 어느 곳 위치는 베른과 아르테타인 사이의 바다 가운데 즈음에 위치하고 있고 입장 가능 시간이 있습니다.


입장 가능 시간은

-매주 월요일 18시, 22시

-매주 수요일 18시, 22시

-매주 토요일 18시, 23시

이며, 열쇠를 모아서 열쇠 수만큼 상자를 열 수 있기 때문에 모았다가 입장 가능 시간에 들어가서 해적 주화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난파선 지도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아직 이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추후에 알게 되면 추가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