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 호평동 호평 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 구해줘 홈즈 59화

반응형

경기도 남양주 호평동 호평 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 구해줘 홈즈 59화


일전에 제주도편에서 탑층의 복합구조의 풀옵션 집이 상당히 괜찮았던 적이 있어서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의 탑층의 복합구조 아파트는 어떠한 인테리어인지 관심이 갔는데요.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시간이 긴 탑층 아파트의 단점을 탑층에 서비스 공간을 주어 장점화 시킨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의뢰인의 조건은 곧 초등학교를 입학을 앞둔 자녀 1명과 새로 태어날 자녀까지 고려한다면 유모차가 필수인데다 자전거 등을 고려한다면 넓은 입구가 좋을텐데요. 경기도 남양주 호평동에 있는 호평일색 탑층 아파트는 넉넉한 공간이 매력적인 집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호평 일색 탑층 복합구조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전실부터 넓게 빠진 혀태로 유모자, 자전거 등을 놓기 좋고 신발장 수납도 넉넉하게 되어있습니다. 호평일색 아파트는 골드, 화이트, 그레이, 블랙으로 모던하고 시대의 유행을 덜 타는 색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유모차를 두고도 넉넉한 사이즈의 대형 전실!



거실 크기도 상당합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여 더 넓게 보이는데요.



거실과 부엌이 함께 보이는 장면, 위에는 복층이 보입니다.



발코니를 전부 확장시킨 것이 아니고 남겨두어서 빨래를 널 공간도 있습니다.



부엌 역시 인테리어에 신경 쓴 흔적이 보이는데요. 매입등이 싱크대 위에 있어서 어둡지 않게 신경 썼습니다.



부엌 옆 다용도실에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가 들어가는 공간이 있는데요. 냉장고가 2대나 들어갈 크기였습니다.



방 3개는 충분히 있는 집으로 특히 안방은 페밀리 사이즈 침대가 들어가도 될 정도였습니다. 아직 임신중이기 때문에 출산 후 아이를 돌보기에도 좋은 패밀리 침대가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안방 화장실은 타일로 욕조를 만들었는데요. 아이가 앉아도 될정도로 낮은 타일과 난방과 드라이를 해주는 복합 환풍기가 있어서 아이 목욕 시킬 때 춥지 않게 온도 조절을 해주고, 물기도 싹 드라이해주는 신문물이 옵션으로 추가가 되어있습니다.



복층 아파트로 2층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놀이방으로 사용중인 복층 공간 덕분에 거실은 아이 장난감으로 뒤덮혀 있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쿵쿵 뛰어도 되는 복층이기 때문에 층간 소음 문제도 걱정없는 집입니다.



이 집의 하일라이트는 탑층 베란다입니다. 아파트에서 이런 베란다는 사실 탑층만 가능한데요.



뷰도 산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인테리어에만도 수천만원 들어갔을 것으로 보이는 호평일색 탑층 아파트였는데요.


가격은 의뢰인 예상가인 4억 3천만원이었습니다. 전용면적이 85㎡로 25평 정도, 공급면적이 120㎡으로 약 36평 되는 아파트인데 복층이어서 인지 공간이 참 넉넉해보였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호평동 호평일색 탑층 아파트 위치 및 가격

호평역 근처에 위치한 매물로 근처에 천마산과 호만천 산책로가 있습니다.

아파트가 산 근처에 있어서 공기도 맑은 숲세권 아파트인데요. 도보 15분 이내 초등학교가 3개 (구룡 초등학교, 판곡 초등학교, 평동 초등학교)가 있고 호만천 산책로와 천마산이 인근에 있는 위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