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 다산동 초코우유 하우스 구해줘 홈즈 59화 최종선택 매물 가격 위치

반응형

경기도 남양주 다산동 초코우유 하우스 구해줘 홈즈 59화 최종선택 매물 가격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은 남양주의 핵심 동네로 요즘 핫한 곳입니다. 마을 중심에 위치한 덕팀 매물 1호는 신축 집으로 초코우유 하우스라고 이름이 붙여진 까닭은 초등학교가 코 앞에, 우측에 유치원이라는 이름의 줄인말로 입지가 상당히 좋습니다.



의뢰인의 조건은 현재 곧 초등학교를 입학을 앞둔 자녀 1명과 새로 태어날 자녀 방까지 하여 총 3개 이상의 방과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남편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1시간 30분 이내이면서 아이가 뛰어 놀 수 있는 마당이나 옥상, 베란다가 있고 근처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있는 공간을 원했는데요. 최종 선택이 된 초코우유 하우스는 위치적인 입지가 선택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1층 발코니, 복층 베란다와 같이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남양주시의 평소 행동 반경과 겹쳐서 산부인과부터 유치원, 초등하교까지 인근에 있는데다 남편 회사까지 거리도 50분으로 출퇴근 시간 단축도 영향이 있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다산동 초코우유 내부 인테리어


이 집은 거실과 부엌이 붙어있는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집입니다. 테라스가 넓은 것이 장점인 집이었습니다.



실제로 집에서 초등학교가 눈 앞에 보일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전이 있어서 집에서 풀장을 만들어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부엌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에 상, 하부장이 넉넉하게 되어있고 옆에 바로 세탁실과 계단 아래를 창고로 만든 곳이 위치하여 수납 공간도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첫번째 방은 개방감을 주는 기억자 창문이 있는 방입니다.



방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안방으로 쓰기 적당했습니다.



두번째 방은 인디언 핑크색 벽지의 방으로 첫째가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창문 역시 기억자 창문으로 채광이 잘 들어오는 방입니다.



복층 구조로 넓은 베란다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층에도 거실이 있어서 1층 거실은 어른들의 공간으로 사용하고 2층 거실은 아이들 놀이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넓었습니다.



2층에 위치한 복층 방은 미닫이 문을 열면 수납할 수 있는 보너스 공간이 추가로 있는 독특한 구조였습니다.



의뢰인이 방 3개를 원했는데 추가로 방이 하나 더 있어서 4번째 방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이 방에도 3번째 방과 마찬가지로 보너스 수납공간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각 방과 거실 등에 에어컨이 있어서 총 6대의 에어컨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 4개와 화장실 2개까지 의뢰인의 원하는 입지와 적당한 가격으로 최종 선택이 된 남양주 다산동 매물인데요.



수납공장이 부족한 것은 방이 4개인데다 거실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별도로 수납장을 구입하여 공간이 부족한 것은 아닌지라 극복할 수 있는 단점으로 보입니다. 전세가 3억 8천만원으로 의뢰인 예상 가격 4억 3천만원보다 여유있는 금액이었습니다.


134㎡을 평수로 치환하면 약 40평으로 계산해볼 수 있는데요. 평수 대비 공간이 잘 나왔던 곳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다산동 초코우유 하우스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한 집으로 근처에 황금산과 황숙천 수변공원이 있습니다. 집에서 다산새봄 초등학교가 보일 정도로 가까운데요. 근처 아파트부터 주택 단지가 조성되어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