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전원주택 분양 5억원대 아치 하우스 구해줘 홈즈 가격 및 위치

반응형

경기도 양평 전원주택 분양 5억원대 아치 하우스 구해줘 홈즈 가격 및 위치


도시에서 삶엣 벗어나 은퇴 후 전원 생활을 꿈꾸는 노부부와 딸 3인 가족의 집을 양평에서 찾는 편인 구해줘 홈즈 56화는 꽤나 실용적으로 보이는 집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월산리에 위치한 유명 리조트 내에 조성된 주택 단지인 아치 하우스입니다.


리조트 부대시설 사용 가능한 아치 하우스 위치


유명 리조트 내 주택단지로 수영장, 골프, 승마 등의 시설이 있고 리조트 빌리지 내에 주거하는 주민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편의 시설 외에도 근처에 지평 시장, 편의점, 하나로 마트 등이 차로 10분 이내에 위치하여 입지적으로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아치 하우스 내부

이 집은 주차 공간이 무려 3곳이나 되는데요. 주차 마당을 비롯해서 대형 차량도 수용 가능한 넓이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넓은 마당이 있는 2층집으로 대지 면적은 558㎡입니다.



집마당에서 바로 뒤의 산까지 산책로가 연결이 되어있어서 자연친화적인 곳입니다. 집 내부에 채광이 잘 들고, 부엌과 거실이 분리되어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의 넓이는 120㎡로 방 하나와 화장실 하나, 부엌과 거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실에는 벽난로도 있고 넓었고 거실에 6개의 문이 연결되어있는데 1번 문은 드레스룸, 2번문은 에어컨 넣는 곳, 번 문은 화장실이며, 4번문은 창고였습니다. 5번문은 현관문이며 1층에 있는 방은 6번 문이었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그릇을 전시할만한 공간과 높은 층고에 빛이 잘 드는 창문까지 있었습니다. 2층은 복도형 구조로 방 2개와 화장실 1개가 있습니다.



2층은 모두 베란다가 딸린 방으로 꽤 넓은 방이었습니다. 이집은 지리적 위치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좋았지만 아쉬운 점은 가격이었는데요. 5억원대 (최대 6억원) 매물을 찾는 분이었는데, 예산을 꽉 채운 점에서 부담이 있을 수 있는 가격대였습니다.



넓은 평수에 비해서 방이 많지 않아 공간활용적으로도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2015년 준공인 점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양평 전원주택 아치 하우스 가격


대지면적 558㎡으로 169평 정도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구해줘 홈즈 56회 양평 전원주택 4억원대 일출은 뷰티풀 일몰은 원더풀 단층집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