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성동구 옥수동 대창 맛집 1인가구 3억원대 전셋집 위치

구해줘 홈즈 성동구 옥수동 대창 맛집 1인가구 3억원대 전셋집 위치


서울 종로구에서 차로 30분 이내 거리에 3억 2천만원 이하 방 2개짜리 집을 구하고 있는 구해줘 홈즈 55회 싱글남의 집편은 매물이 괜찮아서 선택하기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주차공간이 없어서 선택받지는 못했지만 인테리어가 독특한 집이었습니다.


대창 맛집이라고 이름이 붙은 이유는 창이 큰 집이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60m²로 약 18평에 달하는 크기였습니다. 1인가구가 살기에는 충분한 집입니다.



입구에는 신발장과 계단이 함께 있는데요. 계단은 집 주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통창이 돋보이는 거실이 들어오는데요.



한쪽 창 자체가 온실처럼 통창으로 되어있습니다.



맞은 편에는 11자 주방이 있는데요. 크기는 작지만, 미니바 같이 잘 되어있고 식사를 할만한 아일랜드 식탁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의뢰인이 원하는 침실과 취미방까지 2개도 완비가 되어있습니다.



세상 널찍해 보이는 것은 거울로 된 붙박이장 때문인데요. 인테리어로써는 방이 커보여서 답답함을 보완하였습니다.



화장실도 파티션이 나눠져 있어서 샤워 공간도 잘 분리가 되어있고 환기를 위한 창문도 있습니다.



이 집은 부엌 옆에 비밀의 공간이 있는데요. 계단을 오르면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어서 혼자만 쓰는 옥상이 있습니다.



구옥이고, 주차공간이 없어서 랜덤 주차해야한다는 점이 단점인데요.



전세가는 3억원으로 옥수동 인프라와 전용 옥상까지 있는 집이었습니다.


성동구 옥수동 위치

두뭇개나무터 공원과 달맞이봉공원이 근처에 위치한다고 표시가 되어있다고 하여 성동구 옥수동 대창 맛집 위치는 대략적으로 옥수역 근처가 아닐까 싶습니다.



종로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성동구 옥수동 매물 3호 위치를 표시한 이미지입니다.



옥수동 근처 한적하고 조용한 골목 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