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12. 24.

2017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중계 KBS 온에어 보기

반응형

2017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중계 KBS 온에어 보기


연기, 예능, 가요 등 한해를 마무리하며 각 방송사별로 축제가 매년있었습니다. 2017 kbs 가요대축제의 경우 올해 파업을 오랜시간 해서 준비 기간이 짧았던 것도 있고, 故 종현을 추모하는 분위기도 있어서 인지 연말 시상식을 차분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7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EXO, TWICE, Wanna ONE, 태민, 현아, 황치열이며 축하공연으로 더 유닛(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팀이 공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2017 kbs 가요대축제 일정은 2017년 12월 29일 오후 8시 30분 KBS2방송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장소는 여의도 KBS홀로 MC는 찬열, 진, 아이린, 사나, 솔라, 예린, 민규, 강다니엘로 MC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라인업에 포함된 아이돌이 직접 진행하는 방식으로 다른 방송사와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SBS의 경우 넘버원이라는 테마였다면 2017 kbs 가요대축제 테마는 '미니 콘서트'와 '고백(Go back)'이라는 주제로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고백이라는 말은 한자로는 사실대로 이야기하는 것을 말하지만, 부제로 Go Back 영어로 하면 과거로 되돌아간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준비기간이 짧아서인지 가수간의 컬래버레이션은 없지만 각 가수별 히트곡 메들리로 무대를 충실히 꾸밀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2017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자체가 뮤직뱅크 1위 수상자 중에서 8팀만 엄선하여 콘서트 형식으로 무대를 펼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인기 가수의 개별무대 혹은 그룹 무대를 한 자리에서 보며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테마인 '고백'에 맞추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2017 kbs 가요대축제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직접 촬영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 행복한 순간의 사진을 2017 kbs 가요대축제 해시태그에 맞추어 커플사진부터, 가족, 반려동물까지 사진 제공을 받는다고 하네요.


추첨을 통해 사인CD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연말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SNS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7 kbs 가요대축제 중계 온라인 무료로 보는 방법


KBS는 공영방송사라 TV에서 실시간 보기도 가능하지만 태블릿이나 휴대폰, PC로 KBS 온에어로도 가요대축제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와 KBS2 온에어 시청방법은 http://myk.kbs.co.kr/live/tv 에서 가능합니다.



[TV 온에어]를 클릭하신 후 채널에서 KBS1, KBS2를 비롯한 여러가지 온에어 채널이 있습니다. my K라는 어플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pooq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무료방송을 시청하는 것인데요.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KBS2 외에도 SBS, MBC, JTBC 등 여러 가지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pooq은 어플, 사이트 모두 로그인 시 무료로 온에어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