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열공폰 삼성 갤럭시J7 수험생 스마트폰 할인 가격 구입하는 방법 (개통 포함)

반응형

EBS 열공폰 삼성 갤럭시J7 수험생 스마트폰 할인 가격 구입하는 방법 (개통 포함)


카카오톡이 국민 메신저가 되어서 요즘 스마트폰없으면 사회생활하는데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어른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10대 아이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스마트폰을 사달라고 부탁하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스마트폰 사줄 예정이시라면 EBS 컨텐츠를 무료 이용가능한 EBS 열공폰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네요.



스마트폰은 전화, 문자 외에도 인터넷도 가능하다보니,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부하면서 쉬엄쉬엄 여유를 부리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아직 어린 자녀가 스스로 자제가 안된다고 생각된다면 수험생 스마트폰으로 나온 것을 구입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EBS 열공폰으로 CJ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출시된 삼성 갤럭시J7은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으로써도 괜찮은 모델인데다 삼성에서 만들어서 튼튼하게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사와 비교한 헬로모바일 EBS 열공폰 혜택


수험생 할인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내년부터 대학생이 되는 연령대인 1998~2000년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수험생 위주의 콘텐츠이지만 헬로모바일 EBS 열공폰의 경우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영어, 교양 등 7개의 카테고리를 활용할 수 있어서 초등학생 자녀부터, EBS 강의를 필수로 들어야하는 고등학생 자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단말기는 삼성 J7 2017로 데이터 500mb와 wi-fi무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타 통신사에서는 삼성 갤럭시 와이드2를 제공하는것과 비교하면 더 좋은 스펙의 스마트폰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데이터, 와이파이 모두 사용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스마트폰 기능으로서는 없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기본적인 폰 사용도 불가능하게 되는 것은 불편함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강의 역시 헬로모바일 EBS 열공폰의 경우 약 11만개의 콘텐츠를 30개월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지만 타사의 수험생폰은 강의 1개월 수강권 제공하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wi-fi상태에서 연결해야 추가 금액이 나오지 않습니다.



EBS 열공폰이란 무엇인가?



검증된 어플만 사용 가능하게 설정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 중독 예방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무엇을 하는지 사용시간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무엇보다 EBS 열공폰이기 때문에 EBS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양, TV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부모님이 EBS 열공폰 활용하기




부모님 스마트폰에 EBS열공 View 어플을 설치하고, 자녀가 부모님에게 인증코드를 발송하여 페어링을 합니다. 믿고 쓸 수 있는 어플을 '바른앱'으로 설정하여 바른습관포인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어떤 어플을 사용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사용하는 EBS 열공폰 어떻게 사용하는가


게임처럼 포인트를 적립하고 소비하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자녀가 공부하는데 동기부여가 될만한 요소가 있습니다. 기본 포인트로 10만포인트가 충전이 되어있는데요. 1초당 2.5 포인트 소진하는 방식으로 여러 가지 어플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소모가 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바른습관포인트를 EBS 강의 컨텐츠를 수강하여 1시간당 5,000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5천포인트는 약 33분정도 포인트 소비가 가능한 시간인데요. 기본적인 메신저 어플이라던가 카메라 어플 등 기본 어플은 '바른앱'으로 설정해두시면 포인트 소비가 되지 않으니 공부시간과 휴식시간을 적절히 2:1로 배분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습관을 잡기 좋습니다.


이러한 '바른앱' 설정은 부모님이 언제든지 어플목록을 추가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자녀의 스마트폰 EBS 열공폰 개통 방법


일전에 헬로모바일에서 자녀 스마트폰 개통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되고, 간단히 설명하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공식 사이트에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후 개통센터로부터 해피콜로 확인 전화가 오게 됩니다.



본인 확인을 확인하고 주의사항을 알려준 뒤 배송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다음날에 받을 수 있는데요. 도착한 단말기를 개통센터에 전화하여 등록하면 바로 EBS 열공폰 개통 완료가 됩니다.




가격도 저렴한 헬로모바일 요금제


2017년 출시된 삼성J7의 디자인도 세련된 편으로 단말기와 월 통신비 가격을 합쳐 3만원~4만원대인데요. 보통 이동통신사 최저가 요금제가 3만 2천원대로 시작하여 할부금까지 포함하면 4~5만원인 것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2~3년 약정기간동안 약 24~50만원 정도 요금 절감이 가능한 것인데요. 헬로모바일에서 저렴하게 출시가 되었지만 EBS 열공폰 삼성 갤럭시J7를 여기서 더 할인하여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EBS 열공폰은 2018.01.31까지 가입이 가능하지만 헬로모바일 요금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 총 정리[링크] 글을 확인하시면 2017년까지 월 16,000원에서 26,000원까지 추가 할인 받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은 SKT, KT 통신망을 대여하는 알뜰폰 통신사로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통신 품질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합리적인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EBS 열공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 EBS 열공폰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