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요금 할인 월 1만원대 이용하는 방법

반응형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요금 할인 월 1만원대 이용하는 방법


연말에는 각 통신사별로 연말 할인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특히 수능 끝난 후에 60만 수험생이 새해를 준비하며 신규 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도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새해가 되면 이러한 이벤트가 종료가 되기 때문에 추가 할인이 있을 때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 헬로모바일 요금제를 잘 활용하면 월 1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여 이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는 이유는 요금 절감 때문입니다. 통신사 샵에 방문하는 이유가 개통, 수리 이유 외에 자주 방문하지 않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이 부족한 단점이 있지만 온라인 개통 후 크게 신경쓰이지 않기 때문에 요금 할인의 메리트가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뿐 아니라 타 통신사 수험생 프로모션과도 차이를 비교 정리해보았습니다.



수험생 프로모션 얼마나 할인할까?


메이저 통신사 3사에서 1998년생~2000년생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수험생 프로모션은 간단히 정리해서 2018년 2월까지 가입하실 경우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각 통신사별로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설명을 덧붙이면 데이터 요금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6개월동안 이용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가족결합 상품까지 중복 할인됩니다. 다만 2년 약정 기간 가운데 6개월만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을 염두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CJ 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2년간 월 33,000원


이미 통신 요금에 대해서 많이 알고 계시는 분들은 알고 계셨겠지만 통신비 지출을 줄이는 방법은 스마트폰 단말기를 애플 스토어나, 오픈마켓에서 직접 구입하신 후 최저가 요금제로 알뜰폰 통신사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면 약정 없이도 70% 이상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3사 통신사와 차이 비교하면 24개월간 할인받는 금액이 수험생 프로모션보다 훨씬 큰데, 유심 요금제라 약정도 없고 가족 할인도 없어서 자유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바로가기]


헬로모바일의 경우 단말기도 최신 단말기(삼성 갤럭시노트8, 아이폰7, 아이폰6S, 블랙베리 키원, LG Q6, 삼성 갤럭시S7 엣지, 삼성 갤럭시S7, LG G6, 삼성 갤럭시 S8 PLUS 등)를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단말기를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링크]에서 할부로 구입후 요금제도 저렴하게 이용하는 선택지도 있고, 단말기가 있으시다면 최저가 요금제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2017.12.31까지 제공되는 중복 할인되는 이벤트가 꽤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KT망을 대여한 the 착한데이터 USIM 10GB 요금제를 49,300원 -> 33,000원으로 할인이벤트 중입니다. 실제로 같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3사 통신사에서 개통할시 6만 5천원이기 때문에 약 절반 가격대로 이용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2017.12.31까지 가입시 데이터를 월 10GB, 하루 2GB 매일 추가, 음성, 문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요금 할인을 더 받고 싶으시다면 롯데카드 신규 갱신하여 자동이체를 하시면 됩니다.



CJ 헬로 롯데카드로 자동이체시 월 11,000원에 6000캐쉬백 추가 할인받아 16,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카드실적이 30만원 기준이기 때문에, 교통비, 식비 등을 생각하면 실적 조건이 높지 않아 충분히 가능한 범위힙니다. 70만원, 100만원 이상 실적이시라면 더 큰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KT와 같은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 데이터 품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온라인으로 개통해야하기 때문에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기는합니다.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2017년 가기 전에 개통 완료가 되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 내 가입을 원하신다면 택배 배송까지 고려하여 여유롭게 날짜를 두어 가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