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어트 ・2017. 3. 11.

여자 홈트레이닝복 필요한 이유

반응형

여자 홈트레이닝복 꼭 필요한 이유 (추천 홈트레이닝 웨어)


먹을 것이 풍족해지고, 인스턴트 식품도 많다보니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은 비만이라고 할 정도로 살이 찌기 쉬운 환경입니다. 식생활이 불규칙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도 쉽게 체중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다이어트는 요즘 시대에 필수라고 할정도로 남녀 성별을 가리지 않습니다.


유투브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살 빼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헬스장 트레이너부터 자신의 체중감량 에피소드와 비법을 소개하는 유투버까지 다양합니다. 다이어트 하실 때 공감이되는 부분도 있고 자극도 되니 다이어트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생각되시면 유투브에서 '다이어트'로 검색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많은 유투버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20kg을 감량한 DanoTV 채널에 현실적인 조언이 많아서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DanoTV에 올라온 내용 중 하나인 여자 홈트레이닝복에 관한 부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참고 영상 다노TV (가슴살 지키면서 다이어트하기! 나에게 맞는 스포츠브라 고르는 방법)


여자 홈트레이닝복 필요한 이유


다이어트할 때 홈트레이닝복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처진 가슴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가슴은 유선과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다이어트 하게 되면, 지방이 빠져나가서 가슴이 작아지게 되는 것을 우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 고강도 운동을 하게 되면 가슴처짐 현상이 더 걱정이 되실 것입니다.



다노TV에서 스포츠 웨어, 여자 홈트레이닝복에 대한 리뷰 영상이 있어서 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다노TV를 참고하시면 직접 설명과 함께 이해가 빠르게 되실 것입니다.



스포츠브라, 레깅스, 상의 등으로 리뷰가 되어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스포츠 브라는 충격을 받기 쉬운 가슴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스포츠 브라 꼭 입어야 할까 고민이 되신다면 격한 운동할 때 쉽게 가슴쪽 쿠션인대가 끊어질 수 있어서 어느 정도 강도가 있는 운동을 하시거나 가슴 크기가 작은 경우 일수록 입는 것이 필수라고 꼽고 있습니다.



요가나 스트레칭과 같은 정적인 운동을 할 때는 저렴한 스포츠 브라를 입으셔도 되지만 런닝을 하거나 줄넘기, 크로스핏, 서킷과 같이 활동성이 있는 경우 돈을 좀 더 들이더라도 비싼 제품을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포츠 브라 구입 시 살펴보면 좋은 팁은 땀을 얼마나 잘 흡수하는 지, 원단이 잘 늘어나는지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잘 붙으면서 잘 늘어나는 옷은 스트레칭이나 요가할 때 유용하고, 런닝을 하거나 강도 높은 운동을 할 때는 신축성 여부보다는 몸매를 꽉 잘 잡아주는 지를 고려하시면 됩니다.


몸에 딱 맞는 옷을 고르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가급적 입고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여자 홈트레이닝복을 추천 영상도 같이 첨부합니다.



▲ 참고 영상 다노TV (가슴살 지키는 다이어트 방법! 고렴이 저렴이 스포츠브라 비교)


요가나 스트레칭처럼 저강도 운동은 심리스 브라(하나의 선으로 브라 모양을 만든 일반적인 스포츠 브라) 어떤 체형이 입어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잘 늘어나는 텐션이 있는 옷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브랜드가 아니어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이음새가 없어서 몸매를 탄탄하게 지탱하는 용도와는 맞지 않으니, 지지력이 좋은 옷은 나이키,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브라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다노TV 유투브에는 폭식에 대한 대처법, 운동방법 등 다양한 영상이 있으니 다이어트 계획하시는 분이시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추천 여자 홈트레이닝복


집에서 입고 운동해도 좋은 홈트레이닝복, 피트니스하러 갈 때 입어도 괜찮은 추천 홈트레이닝 복 몇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입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지만 이미 사이즈를 정확히 알고 계신 분이시라면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는 것도 간편한 방법입니다.

옥션 인기순 스포츠 브라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스포츠 브라 브랜드로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는 나이키, 쇼크업소버, 뉴클래식, 짐브라, 런브라, 아디다스, 포에버21, 비너스 등이 있는데요. 브랜드 제품이 아닌 저렴한 제품도 인기가 높습니다.

 ☞[링크] 엑스니스 브라 바로가기

[링크] 데이블리 브라 바로가기 


 ☞[링크] 로마데이 브라 바로가기

[링크] 쉬즈 브라 바로가기 


노와이어 스포츠 브라 제품으로 옥션에서 인기있는 상위 몇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만족도 평이 98~99% 인 제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