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5월 31일까지 파격 요금제 정리

반응형

kt 엠모바일 5월 31일까지 파격 요금제 정리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를 한번 확인하면, 파격적인 요금제가 많아서 비싼 요금제 내고 사용하는 것이 아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 업체간 경쟁도 치열한 상황이라서 그런지 올해는 작년보다 더 파격적인 요금제를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역시 거의 무료에 가까운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SKT, KT, LG U+같은 기존 이동통신사에서 데이터를 좀 넉넉하게 이용하려면 기본 5~6만원 이상을 내야 가능하고, 적당한 데이터 소비하시는 분이시라면 최소 4만원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KT 엠모바일의 경우 훨씬 경제적인 요금제입니다.




▲ kt 엠모바일 2017년 5월 할인 요금가


7천원도 안하는 가격에 1.2GB 데이터라는 것은 상단한 가격대입니다. 보통 이정도 데이터 소비하려면 4만원대 요금제 가입해야하는데 거의 1/3~1/4 가격에 이용가능합니다.


KT 요금제와 비교하면 좀 더 확실히 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 KT 요금제 가격





kt 엠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괜찮을까


알뜰폰 쓰시는 분들 만족하는지 물어보신다면,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사용에 있어서는 기존 통신사와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고 있어서 만족한다는 답변이 많습니다. 엠모바일 역시 이러한 후기가 많습니다. 


저의 경우 헬로모바일 통신사 이용중인데, 헬로모바일에서는 핸드폰 인증 및 소액결제도 문제 없었습니다.



알뜰폰, 이동통신사, 결제대행사 3자 간 합의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엔 소액결제가 불가능한데요. KT와 LG유플러스망을 이용한 알뜰폰의 경우 고객 관리를 하는 전산시스템으로 알뜰폰 고객도 관리하여 소액결제 문제가 없다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KT 엠모바일의 경우 KT 직속 자회사라 큰 문제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KT 엠모바일의 단점이 있다면 고객센터 전화 연결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일처리해야하는 부분이 조금 답답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일처리하게 되면, 아무래도 즉시 일처리가 되는 것이 아니라 시일이 걸리고, 상담사와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게 되면 번거롭게 여러번 통화해야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어떤 알뜰폰 통신사를 선택해도 비슷한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보통 휴대폰 사용시, 처음 개통문제와 해지할 때 외에는 크게 통신사에 문의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파격적인 kt 엠모바일 요금제에 만족하신다면 양보할 수 있는 단점이실 것입니다.




kt 엠모바일 5월 31일까지 파격 요금할인


사실 평소의 kt 엠모바일의 요금제 자체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기존 이동통신사의 반값이하의 가격대라고 볼 수 있는데요. 5월에 가입하시면 더 할인받아 1/3~1/4가격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할인 외에도 1+1 할인까지 하고 있습니다.



2만원대 요금제 자체가 없는데, 알똘폰 통신사인 kt 엠모바일에서는 2만원대에 6GB사용에 통화 350건 문자 350건이 무료 제공됩니다. 통신비용은 가족단위로 계산하면 더 쉽게 체감이 되실 것 같네요. 5만원 짜리 요금제 대신 같은 서비스를 받으면서 2만원짜리 요금제로 통신비용 절감할 경우 4인가족이라면 월 12만원, 1년이면 144만원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 할인 정보 아는 분은 할인 받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통계에서 알뜰폰 가입자가 700만명을 돌파하였는데요. 알뜰폰이 출범한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신뢰도가 부족한 상황이지만 올해로 약 4~5년정도 지나 초기에 비해 서비스 개선이 많이 된 상황입니다. 다양한 요금제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KT 엠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가격, 서비스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