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2. 7. 13.

로스트아크 시즌2 무법자의 섬의 마음 획득 방법 및 모코코 위치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무법자의 섬의 마음 획득 방법 및 모코코 위치

 

스킬 포인트를 얻기 위해 섬의 마음 20개를 획득하는 과정에서 얻기 쉬운 섬의 마음을 공략 중입니다. 무법자의 섬은 PvP 섬으로 상대방을 타격할 수 있는 섬인데다가 굉장히 작은 섬입니다. 신규 유저가 많이 증가하는 시기에는 경쟁 때문에 섬의 마음을 획득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섬마를 얻는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 위치: 속삭이는 작은 섬 위쪽 (파푸니카 우측, 베른 남부 아래)
▶ 입장레벨: 460
▶ 등장시기: 항상 입장 가능
▶ 섬의 마음 난이도: 낮음
▶ 모코코 씨앗 1개

목차

    무법자의 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무법자의 섬에 입장하면 한눈에 섬 전체가 눈에 들어옵니다. 상자를 열면 랜덤 확률로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가 없으면 난이도가 낮고, 경쟁자가 1명이라도 있으면 난이도가 높아지는 섬입니다. 때문에 비프로스트로 저장을 해둔 뒤에 사람이 없을 때 가서 도전하거나, 무법자 섬 전용으로 부캐릭터를 두고 시간이 될 때마다 접속해서 섬의 마음을 획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자는 12시, 중앙, 5시, 9시 위치에서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 랜덤 확률인데요. 저는 이 곳에서 잠수하면서 다른 일을 하면서 섬의 마음을 획득했기 때문에 정확한 무법자의 섬 상자 리젠 시간은 측정하진 않았지만 체감상 3~5분에 상자 하나가 리젠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계속 대기하면서 리젠 될 때마다 바로 상자 오픈한 것이 아니라 잠수하면서 한 시간에 5번~7번 정도 캐다보니 시간 자체는 오래 걸렸는데요. 약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잠수하면서도 가능하고, 1명만 있을 때에는 괜찮지만 2명이 섬에 있다면 사람이 없는 시간대를 노리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무법자의 섬 모코코 위치

    ▼ 공략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작은 섬인데요. 아래쪽에 딱 하나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