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2. 6. 14.

감정표현 포효 도발 로스트아크 시즌2에서 획득하는 방법, 자유의 섬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공략까지

반응형

감정표현 포효 도발 로스트아크 시즌2에서 획득하는 방법, 자유의 섬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공략까지

 

자유의 섬은 검은 이빨이 배 두 척을 연결해 만든 섬으로 애니츠 대륙 아래 쪽에 위치한 해적 근거지에 있는 섬입니다. 폭풍우 레벨 2단계의 위험한 바다 중간에 있기 때문에 배가 가다가 부셔져서 난파가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최단 루트로 섬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목차

     


    ▶ 위치: 애니츠 아래, 루테란 동부 우측, 검은 이빨 주둔지와 해적 마을 아틀라스 섬 사이
    ▶ 입장레벨: 250
    ▶ 등장시기: 항상
    ▶ 섬의 마음 난이도: 약간 쉬운 편 (해적 주화만 있으면 가능)
    ▶ 특징: 여덟 번째 거인의 심장, 감정표현 포효, 감정표현 도발 획득가능
    ▶ 모코코 씨앗 3개

    자유의 섬 교환 아이템

    포효, 도발 감정표현을 얻기 위해서 또는 여덟 번째 거인의 심장을 얻으려면 자유의 섬에서 '기에나의 주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유의 섬 NPC 검은 이빨과 기에나의 주화로 물물교환이 가능합니다.

    ① 감정 표현 포효, 도발, 거인의 심장 얻기 (기에나의 주화)

    ①번 위치 선장실에 위치한 검은 이빨 NPC에서 감정 표현 표호, 도발, 여덟 번째 거인의 심장을 '기에나의 주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기에나의 주화
    도발 3360
    표호 3360
    여덟 번째 거인의 심장 4000

    전부 구입하려면 기에나의 주화 총 10,720개가 필요합니다.

     

    ② 자유의 섬 섬의 마음 (해적 주화)

    ②번 위치에서는 섬의 마음을 해적 주화 6만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수량을 몰라서 모자른 상태입니다. 해적 주화 6만개 미리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NPC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라 랜덤 등장하여 없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와보니 NPC가 사라졌습니다.

     

    기에나의 주화 얻는 방법

    기아네의 주화를 얻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이벤트로 자주 제공하는 항해 주화 선택 상자에서 [기에나의 주화]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고, 항해 해협을 하는 것도 있습니다.

    캘린더를 클릭하여 [항해]를 클릭하면 항해 협동 시간과 위치가 나오는데요. 아르테타딘, 애니츠, 베른 지역이 기에나의 주화를 주는 항해 해협입니다. 배른 항해 해협 하는 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 밖에 기에나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영지 NPC에서 100개 정도 씩 주는 원정대 영지 NPC 교환 방법이나 파견을 통해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유의 섬 모코코 위치

    모코코 위치는 3곳입니다.

    ▲ 3시 방향 모코코 위치입니다.

    ▲ 자유의 섬 가운데에 위치한 모코코 위치입니다.

    ▲ 8시 방향에 위치한 자유의 섬 모코코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