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G 헬로모바일 제휴 신용카드 LG헬로비전 KB국민카드 할인 정보

반응형

새로운 LG 헬로모바일 제휴 신용카드 LG헬로비전 KB국민카드 할인 정보

알뜰폰 통신사 헬로모바일은 제휴할인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 30만원에 1만 7천원을 할인해주는 LG 헬로비전 현대카드M edition2와 전월 실적 40만원에 1만 5천원을 할인해주는 모바일 x LOCA 롯데카드, 전월 실적 30만원에 1만 1천원 할인해주는 LG헬로비전 롯데카드 3종이 대표 할인 카드였습니다. 여기에 할인 카드가 하나 더 추가가 되었는데요. 기존에 헬로모바일을 사용하시던 분에게 선택지가 늘어난 반가운 소식입니다.

현대 제휴 카드 할인은 36개월 이후부터는 할인 폭이 줄어들어 1만 7천원에서 6천원으로 할인 금액이 줄어들게 되고, 롯데 LOCA 경우 13개월 이상 사용시 전월 실적이 40만원에서 70만원으로 조건이 높아지게 됩니다. 게다가 할인 금액도 1만원으로 낮아집니다. LG 헬로비전 롯데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1만 1천원 할인,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1만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요.

현대 제휴 카드를 이미 36개월 이용하셨거나 새로운 제휴 카드를 찾으시는 분이시라면 KB국민카드가 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KB 국민카드 할인 정보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1만 2천원 할인, 70만원 이상 1만 7천원 할인입니다.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해외 겸용 마스터 카드와 JCB카드 또는 국내 전용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 신청은 전용 콜센터인 1670-6550에서 신청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1만 2천원(전월 실적 30만원), 1만 7천원(전월 실적 70만원)인데, 혜택은 헬로모바일 요금 청구 할인 형태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 금액보다 적은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별도로 캐시백이 적립되지는 않습니다. 카드 실적에 대해서는 지난 달 할인 받은 LG 헬로비전 이용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점도 알아두실 부분입니다.

비슷한 조건의 헬로모바일 제휴 카드로는 'lg 헬로비전 롯데카드'가 있습니다. 청구 요금 할인 방식으로 할인 혜택이 있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1만 1천원 할인받을 수 있고 전월 실적 70만원시 1만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만원 실적 이용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해당 카드보다 'kb국민카드'가 월 할인 금액이 1천원에서 2천원 더 할인 혜택이 큰 반면 연회비는 마스터카드 기준으로 3천원 더 비쌉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기준으로 1년간 할인 금액으로 비교하면 kb 국민카드 헬로비전 제휴 카드가 롯데 헬로비전 제휴 카드보다 9천원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