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현대카드M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결제시 할인 혜택 정보

반응형

PS 현대카드M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결제시 할인 혜택 정보


국내 최초로 플레이스테이션과 제휴한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콘솔 게임의 대표 주자로 보급률이 높은 콘솔 게임입니다. 플스를 자주 하시는 분이시라면, 관심을 둘만한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PS 현대카드M의 특징


플스와 제휴한 카드로써, 게임 콘텐츠 혜택과 M포인트 적립 등 현대카드M의 고유 혜택이 합쳐진 것이 특징입니다.


① 플레이스테이션 정기 구독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첫 결제 시 최대 1만 8800원 캐시백 제공


② 연간 50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연간 정기 구독) 요금에 해당하는 4만 4900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플레이스테이션 가맹점 (파트너샵 플러스,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서 게임 콘텐츠 구입시 1만 5천원 최대 청구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


④ 현대 카드 M포인트 혜택 (결제액에 따라 M포인트 적립)


⑤ 연회비 2만원 (국내전용/ VISA)



카드 신청 시 플레이스테이션 인기 캐릭터와 브랜드 이미지 스티커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25일에 밝혀질 전망입니다.


대략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을 자주 결제하는 유저라면, 캐시백 혜택을 최대 1만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는 점 때문에 유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월 사용 전월실적 30만원에 근사한 가격인 연간 500만원, 1개월에 약 42만원 정도를 결제하는 분이시라면 PS 연간 요금제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는 점에서 플스 유저에게 혜택으로 다가올만한 포인트 캐시백 카드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