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1. 3. 13.

로스트아크 시즌 2 신월의 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 2 신월의 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내실을 다지려고 섬의 마음을 하나씩 모으는 중입니다. 신월의 섬은 수렵 섬으로 베른과 아르테타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섬 내부에는 모코코가 총 7개가 있고, 섬 안에서 토끼를 잡거나 덫에서 획득 가능한 '결정 섞인 비늘'을 총 60개 획득하여 신월의 섬,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치: 베른 옆 (아르테타인과 베른 사이)
▶등장: 3시, 7시, 11시, 15시, 19시, 23시 (4시간 간격)
▶섬의 마음 획득 방법: 결정 섞인 비늘 60개 물물교환
▶수렵 레벨 20 이상일 때 입장 추천

로아 수렵 레벨 20 이상시 사용 가능한 기술 덫 사냥

신월의 섬은 수렵 레벨 20 이상일 때 '덫 사냥'이 가능할 때 입장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섬 안에서 토끼를 발견해서 잡는 것 자체가 경쟁도 있어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덫 사냥을 할 경우 확정적으로 결정 섞인 바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수렵 레벨이 20레벨이 아니라면 시간 효율이 좋지 않은 섬입니다.

신월의 섬 섬의 마음 얻는 방법

결정 섞인 비늘 60개를 획득하여 NPC와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정 섞인 비늘


결정 섞인 비늘은 섬 안의 토끼를 잡거나, 덫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1회 입장시 약 2번 정도 덫을 놓을 수 있고 1회 덫 사냥에 3개에서 5개 비늘을 얻었습니다. 덫 사냥시 확정적으로 결정 섞인 비늘을 얻을 수 있는데, 갯수는 3개에서 5개정도로 운이 좋다면 2회 획득시 10개 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일반 토끼 사냥시 랜덤 드랍
  • 날쌘 토끼 사냥시 확정 드랍
  • 덫 사냥시 확정 드랍

하루 4시간 간격으로 신월의 섬이 열리며, 덫 사냥은 섬이 사라지면 더 이상 할 수 없기 때문에 한번 입장하여 2회 정도 덫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얼마나 신월의 섬 시간에 맞춰 갈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서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기간이 짧아지게 됩니다.

확정적으로 물물교환하여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지만, 등장 시간이 한정적이어서 시간을 신경써야 하는 것이 단점인 섬입니다.

시간을 잘 맞춘다면 덫 사냥 자체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섬의 마음 난이도는 중간 정도의 섬입니다.

신월의 섬 모모코 위치 7곳

신월의 섬음 모코코 씨앗이 7개가 있습니다. 한 곳은 가시 덤불로 가려져 있어서 '숲의 미뉴에트' 노래가 있어야 획득가능합니다.

신월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위치의 모코코 씨앗 2개는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동굴 안에 2개의 모코코 씨앗을 발결할 수 있습니다.

2번 위치의 모코코 씨앗 2개는 섬 아래 쪽에 위치한 곳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2개의 모코코 씨앗을 주울 수 있습니다.

3번 위치의 모코코 씨앗 2개는 '숲의 미뉴에트' 노래가 있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 위치도 정리해보았는데요. 섬의 마음과 모코코 씨앗 모으는 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