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 신용카드 못지 않은 혜택의 하나카드

반응형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 신용카드 못지 않은 혜택의 하나카드 


NHN 페이코와 하나카드가 손잡고 출시하는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가 꽤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코는 휴대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카드를 등록하여 포인트를 충전하여 사용하는 어플로 간편 결제와 쿠폰, 포인트 제도로 좀 더 빠르고 편리한 결제를 도와줍니다. 카드를 깜빡하고 두고 나왔을 때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해서 유용한 금융 어플 중 하나입니다.



페이코 가입 방법은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포인트 적립이 되는 점 또한 알뜰한 소비 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부분입니다. 옥션, 11번가, 지마켓과 같이 온라인 쇼핑시에도 추가 적립해주는 가맹점도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시 간편 결제 수단으로 페이코를 등록하면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바로 결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페이코에는 쿠폰, 할인도 다양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처럼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는 페이코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겸하고 있습니다.


혜택 요점 정리

①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3% 페이코 포인트 적립

→예) 1만원 결제시 300원 적립, 2만원 결제시 600원 적립

②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 (1만포인트=1만원)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만족시 혜택


이전에 출시된 페이코 하나 체크카드와 비교하면 결제 조건이 완화가 되었습니다. 2만원 이상 결제건이었는데, 건당 1만원으로 완화되었고, 적립률도 2%에서 3%로 증가하였습니다.


신용카드 혜택이 1만원~1만 5천원인 경우도 많고, 정말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의 경우 2-3만원까지 할인되기도 하지만 조건이 까다로운 경우가 많은데요. 체크카드로써 1만원까지 3% 적립률은 높은 혜택입니다.


발급 방법과 가입 이벤트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 발급 방법은 페이코 어플 내에서 [금융]에서 신청하여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페이코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5천원 할인 쿠폰 2매 (=1만원)을 증정하고 있으니 가입 예정이라면 기간내 가입하셔서 추가 혜택도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실적조건과 혜택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비해서 혜택이 적지만 가입하여 사용하기 편리하여 접근성이 높은 카드입니다. 신용카드를 만들 생각이 없으시거나, 체크카드를 선호하시는 분이시라면 체크카드 중에서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포인트를 적립해주어 1년이면 12만 포인트를 현금처럼 페이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중에서는 혜택이 높은 편이며, 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1만포인트를 채우려면 1건당 1만원이상 결제로 총 33만원을 사용하면 딱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인 30만원도 채울 겸사 매월 33만원을 사용하면 최대 적립 포인트인 1만원을 받을 수 있어서 페이코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복잡하지 않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체크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