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후기, 크리스마스 선물 스노우볼 받는 방법까지
맥도날드에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리치 포테이토 버거 2종이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신 제품이 나와서 한번 주문해보았는데요.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감자가 두툼하게 들어있고, 소고기 패티 2장, 케이준 소스와 데미그라스 소스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무엇보다 스노우볼을 준다길래 다른 버거를 먹으려다 선택해보았습니다.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먹어본 후기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7,5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은 637 kcal, 세트는 970~ 1118kcal로 소고기는 호주산 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트를 먹어보았는데요.
패티 2장과 치즈, 양상추, 양파, 감자(큐브), 토마토 등이 들어있고, 큐브로 썰린 감자 크기가 큰 형태로 있어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홍보로는 든든한 한끼라고 하였지만, 부족함은 없지만 엄청 든든한 정도의 양은 아니고 적당양이었습니다.
치즈는 체다치즈였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조화로웠습니다.
가격이 7천원대인데, 다른 버거보다 무엇인가 더 들어간 고급스러운 맛보다는 예상 가능한 맛이었습니다. '리치'버거이지만 특별한 느낌이 부족했는데요.
아쉬운 점은 감자가 큐브로 네모난 모양에 크다보니 먹다가 흘리지 않을까 조금 우려가 되는 부분이 있었고, 가격은 스노우볼 응모가 아니라면, 굳이 이 가격에 이 햄버거를 구입하기엔 조금 비싸기도하고, 이 버거를 꼭 먹고 싶은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는 점입니다.
맥도날드 스노우볼 교환 이벤트
▶매장 방문 고객이어야 함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중 1개 구입 시 이벤트 코드 스템프 1개 제공 ▶맥도날드 모바일 어플 회원가입 하여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고 어플로 제공되는 스템프를 적립 ▶스탬프 4개 모아 교환시 집 주소 입력한 곳으로 스노우볼 배송 ※ 휴게소 매장은 이벤트 제외
총 4번 세트메뉴를 구입해야 스노우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참여를 하려면 맥도날드 어플을 다운받아 가입하신 분이셔야 합니다. 19세 이상인 분이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 4개를 모아 스노우 볼을 교환하는 방식인데요.
스탬프 4개는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나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를 구입하였을 때 1개씩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스노우볼 조기 소진시 1만원 모바일 맥도날드 금액권으로 대체가 되어 나중에 맥도날드에서 현금처럼 햄버거 구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스템프를 모아 스노우볼 교환 신청 후 배송이 되는 시스템이다보니, 집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누락되지 않게 조심해야할 부분도 있습니다. 스노우볼은 나중에 별도로 판매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지름신을 부르는 디자인이라 다음에도 이런 추가 구성을 낸다면 맥도날드와 관련된 상품을 출시해줬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