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0. 10. 10.

로스트아크 시즌2 두키섬 보상과 섬의 마음 위치 찾는 방법과 에포나까지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두키섬 보상과 섬의 마음 위치 찾는 방법과 에포나까지

 

로스트아크는 장비 레벨업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섬의 마음이나 모코코, 미술품, 거인의 심장 등 각종 수집품도 모으면 퀘스트나 골드, 스킬 포인트, 룬, 배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어서 꾸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초기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섬인 두키 섬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1. 두키 섬 정보 정리

2. 두키섬 위치 아는법

3. 로스트아크 두키섬 에포나 평판 보상

 

 

 

두키 섬 정보 정리

(랜덤 등장하며 보라색으로 변하는 곳이 등장 위치)

 

▶위치: 랜덤 등장 (두키섬 위치 아는 방법 링크)
▶등장 시간: 0시 50분 / 4시 50분 / 8시 50분 / 12시 50분 / 16시 50분 / 20시 50분 (등장 시간 10분 전 보라색으로 변경, 등장시간 후 섬이 2분간 열립니다. 3분이 되면 섬이 사라집니다.)
▶에포나 평판 보상: 실링, 제작법: 강화된 보관함, 거인의 심장, 두키칼리버 카드
▶섬의 마음 획득 난이도: 높음 (두키왕 처치시 랜덤 드랍)

 

두키 섬은 매일 4시간 간격으로 등장하며 섬 4곳 중 1곳에서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시간 섬이기 때문에 항시 갈 수 없고 4곳 중 한곳에 랜덤 등장하여 섬 진입 자체가 신경 쓸 것이 많아서 섬의 마음을 얻기까지 난이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키섬 위치 아는법

두키섬은 4곳에 랜덤 등장합니다.

 

 

플레체 근처, 배른 남부 아래, 아르테타인 바다 근처, 루테란 동부 오르비스 섬 근처 4곳 중 1곳에 랜덤 발생합니다.

 

 

두키섬 위치를 아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파티원을 꾸려서 직접 찾는 방법과 두번째 방법은 두키섬의 위치를 채팅창으로 물어서 안내해주는 사람이 있기를 바라는 것인데요.

 

채팅창으로 두키섬 위치 알려달라고 했을 때 대답해주는 사람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찾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두키 섬 열리기 전에 채팅 창에서 파티를 구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4명이 파티원이 각자 플레체 근처, 배른 남부 아래, 아르테타인 바다 근처, 루테란 동부 오르비스 섬 근처 4곳에 위치를 잡고 섬이 등장하는 소용돌이가 뜨는 위치를 알려줍니다.

 

소용돌이 생긴 후 10분 뒤에 섬이 열리기 때문에 두키섬 등장하는 곳까지 10분 이내로 도착하셔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두키섬 퀘스트 진행 과정

1. 10분 전 소용돌이와 함께 표시가 됩니다. 지도에는 보라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2. 등장 시간은 0시 50분 / 4시 50분 / 8시 50분 / 12시 50분 / 16시 50분 / 20시 50분이며 10분 전 소용돌이에서 섬이 생깁니다. 등장시간이 되면 두키 섬이 생성이되고 섬이 열리는 시간은 3분입니다. 2분까지 열려 있고 3분이 되는 순간 사라집니다.

 

3. 섬에 입장하여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4. 잡몹을 잡는 퀘스트 등장

 

5. 3곳의 두키 포탈이 등장하여 등장하는 순서대로 두키를 잡기

 

 

 

6. 마지막 두키왕 등장하는 곳에서 두키 잡기

 

 

 

 

7.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 중인 사람이라면 나가지 말고 초록색 물을표가 뜨는 곳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가면 됩니다.

 

두키 에포나를 찾는 방법은 에포나에서 ①두키를 검색하고, ②수락을 한 상태로 퀘스트를 진행하셔야 퀘스트 완료가 됩니다.


 

 

3. 로스트아크 두키섬 에포나 평판 보상

 

 

두키섬 평판 보상



평판 1단계 보상: 13,000실링 (7회)
평판 2단계 보상: 14,000실링, 제작법: 강화된 보관함 (8회)
평판 3단계 보상: 27,000실링, 친절 증가 물약(10 증가), 일곱 번째 거인의 심장, 두키칼리버 카드 (15회)
 

 

1단계부터 시작하여 평판 3단계까지 완료하는데 30회(30일)이 걸립니다. 보상이 거인의 심장을 비롯하여 카드 등 좋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지만 꾸준히 하면 좋은 섬입니다.

 

평판은 원정대당 1번이기 때문에 하루 1번만 모든 캐릭터 합쳐서 1회만 가능합니다.

 

두키섬에서 드랍하는 두키칼리버, 두키안의 의안 템은 두키주식회사 섬의 마음을 얻거나 에포나하는데 필요하니 버리지 말고 가지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