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0. 10. 5.

로스트아크 시즌2 볼라르 섬 공략 및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볼라르 섬 공략 및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볼라르 섬은 프로키온 섬의 마음에서 랜덤적으로 등장하는 섬입니다. 오늘의 프로키온 모험의 섬에서 등장할 때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는 어렵지 않고, 파티 플레이를 하면 유리하지만 하지 않아도 완료할 수 있는 섬입니다. 악어를 꼭 처치해야 되니 대포알, 작살로 악어를 맞추셔야 됩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 볼라르 섬


▶위치: 베른 아래 쪽 (세이랜 위험 해역 레벨2) 에트루리아 해 내부 ▶모험의 섬으로 프로키온 나침반 스케줄에 랜덤 등장 ▶보상: 실링 약간, 섬의 마음 (볼라르의 비밀 상자에서 랜덤 드랍) ▶섬의 마음 난이도: 낮음 (랜덤 드랍이어서 시간이 걸림)


볼라르의 비밀 상자 퀘스트 공략



섬에 입구 쪽에 동그란 탁자에 모여서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파티가 아니라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토벌 작전 수립 퀘스트는


/긍정

/부정

/의문


글자를 채팅창에 쓰고 엔터를 1번씩 쳐줍니다. 글 3가지를 전부 쓰면 퀘스트가 완료가 되고 대포알, 작살을 주는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받지 못하였더라도 바닥에 떨어진 대포알, 작살을 주워서 악어를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다음 퀘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이 때 대포를 쏠 수 있는 위치와 유저가 맵에 등장합니다.



대포알과 작살을 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닥에 떨어진 작살을 줍기



볼라르 섬의 잡몹을 잡아서 대포알 획득 하기



이렇게 획득한 작살과 대포알은 가방(i)에 들어오는데요. 근처에 대포를 쏠 수 있는 곳에서 쏴주시면 됩니다.



Q와 W를 눌러서 대포알과 작살로 악어를 처치해줍니다. 대포알이 더 데미지가 강력하게 들어갑니다.



악어를 처치하면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큰 악어를 처치하여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험의 섬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볼라르의 비밀 상자는 악어가 드랍하기 때문에 근처로 내려가서 받아야합니다.



악어가 있는 곳까지 내려가서 받으시면 됩니다.



실링은 정말 조금 주며, 랜덤적으로 섬의 마음도 같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조금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골드나 확률 템 등 원하는 아이템이 겹치는 시기에 방문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볼라르 섬 모코코 씨앗 위치


볼라르 섬의 모코코 씨앗 위치는 3곳입니다.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