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2020. 5. 23.

박세리 집 공개, 나혼자 산다 직접 설계한 대전 단독주택 동네 정리

반응형

박세리 집 공개, 나혼자 산다 직접 설계한 대전 단독주택 동네 정리


맨발 투혼으로 골프를 쳤던 박세리의 CF 영상을 기억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박세리 나이는 1977년생으로 2020년 기준으로 만으로 43세입니다.


etc-image-0


한국 여자 골프의 개척자로 외환위기로 힘든 시기에 힘이 되어준 스포츠 스타입니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잡게 된 이유가 되기도 했는데요. 프로 데뷔 첫해부터 4승을 거뒀고 LPGA 통산 25승, 한국인 최초로 미국골프협회에서 수여하는 봅 존스 상도 받았습니다.


etc-image-1

etc-image-2


박세리 이혼, 결혼, 남편등이 연관 검색어에 있다고 하는데 한번도 결혼을 하지 않고 23년째 혼자 살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직접 인테리어, 설계한 4층 짜리 건물은 부모님 집 옆에 지어졌는데요. 건물을 혼자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자매와 함께 사용하고 있고, 4층을 혼자 사용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etc-image-3

etc-image-4


강아지도 함께 키우고 있는데, 산책은 넓은 마당에서 풀어놓고 시킬 정도로 마당이 넓었습니다. 울타리가 쳐져 있어서 외부인은 들어올 수 없는 곳입니다.


etc-image-5

etc-image-6


야외 테라스가 2개나 있는데요. 이 테라스에 화분을 두고 상추부터 파인애플까지 심고 키울 생각으로 비료를 주문하여 설치까지 하였습니다.


etc-image-7

etc-image-8


세리바라고 하여 술을 마시는 공간도 있는데요. 안주 전용 냉장고부터 다양한 마실 거리가 꽉 찬 공간입니다.


etc-image-9


거실에는 초대형 트로피가 장식되어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참 많은 트로피를 잘 장식해두었습니다.


박세리가 골프 선수로 얻은 통산 상금은 1258만 3713달러로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156억원 정도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상금 외에도 CF 등 여러 가지 수입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박세리 집은 그만큼 대단한 집이었습니다.


박세리 집 지역, 동네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하며 2019년에 준공하여 4층짜리 건물입니다. 대략적으로 약 160평 정도 토지 건물이라고 하는데요. 엘리베이터, 수영장, 영화관을 갖춘 대저택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