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폰 보험가입 가능할까
스마트폰은 항상 지니고 다니는 연락수단이기도 하지만, 요즘엔 금융이나 거래처 연락처 등 개인정보, 사업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중요하기 때문에 손에 항상 쥐고 다니게 되는데요. 편리하지만 물에 빠뜨리거나 바닥에 떨어뜨려 액정이 망가지는 등의 불상사가 생길 위험도 높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보험 서비스를 통해서 리퍼폰을 받게 되는 경우 한번쯤 경험해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한번 사고가 발생 한 후에 또 다른 액정파손이나 분실 등 여러모로 사고 발생이 있을 수 있는데요. 리퍼폰 보험가입이 가능한지 여부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보험은 새재품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개통 후 30일 이내 스마트폰 보험가입이 가능하나, 중고폰, 파손된 스마트폰,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한 스마트폰, 리퍼폰 보험가입이 제한되는 단말기입니다.
스마트폰에 문제가 발생하면 단말기에 가입된 휴대폰 보험가입은 자동 해지가 되는데요. 신규 핸드폰 단말기로 다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재가입 횟수는 1년에 1~2회 정도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부분 파손, 액정 파손 등 분손 교체의 경우 단말기를 1회에 한해서 보험 재가입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보험이라는 것이 문제가 없다가 만약을 대비하는 용도이기 때문에 리퍼폰 보험가입 자체가 사실상 어려운 상황입니다.
헬로모바일 리퍼폰 보험가입 무료 제공 이벤트
스마트폰 보험 때문에 중고폰이나 리퍼폰 구입을 망설이는 분이 있으시다면,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헬로 리퍼폰을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뽑기운이라는 것이 있지만, 중고나라에서 직접 연락하여 괜찮은 물건인지 확인해야하고 직거래 또는 택배 배송하기까지 번거로운 과정없이 어느 정도 검수된 품질의 단말기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2018년 6월 15일까지 이벤트로 헬로 리퍼폰 가입고객에게 1년간 단말 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손, 화재, 침수 등 기기에 문제가 발생할 시 리퍼폰 보험가입 1년 보장으로 최대 20만원까지 보상을 해주고, 할부원금 자체도 아이폰7 중고가 출고가는 백만원이 넘는 가격이었지만 할부원금 98,000원으로 출시된지 약 1~2년 된 플래그십 모델이 1/10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작년에 출시된 갤럭시S8 중고 역시 20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중인데요.
문제 발생시 14일 내 무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폰을 반품하고 다른 리퍼폰을 받을 수 있어서 아무래도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The 착한 데이터 6GB 요금제 이용시라는 조건이 있기는 하지만, 중고단말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1년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안심플랜 단말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니 1석 2조가 아닐까 싶네요.
헬로모바일 가입신청서 작성시 [중고파손형]을 체크하시면 자동으로 개통과 동시에 모바일 안심플랜에 가입이 됩니다.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퍼폰 보험가입 선착순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재고가 소진되기 전에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LG G7 사전예약 CJ 헬로모바일에서 얼마나 저렴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