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8. 5. 12.

LG G7 사전예약 CJ 헬로모바일에서 얼마나 저렴한가?

반응형

LG G7 사전예약 CJ 헬로모바일에서 얼마나 저렴한가?


5월 11일부터 5월 17일까지 LG G7 ThinQ와 G7+ 사전예약 판매기간입니다. 사전예약기간에 구입하실 때 장점은 누구보다 먼저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사은품 혜택이 있다는 것인데요. 자급제폰으로도 출시 예정인 LG G7 출고가는 89만 87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갤럭시S9 출고가가 95만 7천원부터 시작했던 것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각 통신사에서도 사전예약을 받고 있지만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CJ 헬로모바일 LG G7 사전예약 정보를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헬로모바일 LG G7 사전예약 기간


2018년 5월 11일 ~ 17일까지

개통일 5월 18일

사은품 신청기간 2018년 5월 30일~ 6월 30일까지



공통적인 LG G7 사전예약 혜택


- 휴대폰 액정 파손시 1년 이내 1회 무상수리

- LG BEST SHOP 멤버십 5만 포인트

- BTS 팩 / 라인프랜즈 팩/ 넥슨카이저 팩/ 프리미엄 악세사리 팩 중 택1 [LG 페이 1천원 결제 조건]

- 고객 전원에게 LG 가전(정수기, 트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전기식 건조기) 렌탈료 할인 혜택

- 넥슨 카이저 모바일게임 아이템 쿠폰 15만원 상당

- 유투브 레드 3개월 이용권




프리미엄 악세사리 팩은 퀵커버, 투명커버, 액정필름,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케이블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넥슨 카이저 팩은 25만원 상당의 아이템, 가죽, 하드케이스, 게임클링 패드가 LG G7 사전예약 혜택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 악세사리까지 함께 사은품 제공하니 따로 구입하실 필요가 없고, 꽤 고가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액정파손 걱정이 되시는 분들에게 좋은 무상수리 1회권, LG는 가전이 유명하기 때문에, LG 가전제품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LG G7 사전예약 기간에 가입하시는 것이 LG 가전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1석 2조가 아닐까 싶네요.



유튜브 레드 역시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하시는데, 광고 없이 연속 재생이 가능한 점에서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CJ 헬로모바일 통신사 최대 단말기 지원금 37만원


타 통신사에 비해서 단말기 지원금이 높은 37만원으로 단말기 출고가 89만원대에서 52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착한 데이터 6GB 요금제 이상 이용시라는 조건이 있는데요. the 착한 데이터 6GB는 한국 평균 데이터 이용량 4.5gb보다 더 넉넉한 데이터와 문자, 통화 무제한인 요금제입니다.



[링크] CJ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LG G7 ThinQ 요금확인 바로가기


월 기본료는 50,490원으로, 롯데카드 할인을 받으신다면 매월 1만 7천원 할인을 받아 33,490원으로 이용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단말기 할부금까지 포함하면 총 56,513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LG G7 사전예약 혜택 선택약정 30%


기존 통신사의 최대 요금할인률은 25%입니다. 그러나 알뜰폰 통신사인 헬로모바일은 같은 요금제에서 선택약정 30% 할인이라는 더 큰 폭으로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즉 6만원대 요금제라면 헬로모바일에서는 4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한 셈입니다.



선택약정 30%에 추가적으로 제휴카드(뉴CJ헬로롯데카드)가 있으시다면 매월 실적에 따라 최소 1만원부터 2만 6천원까지 추가 할인이 됩니다. 6만원대 요금제가 2만원대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2년 약정 기간동안 84만원 정도의 요금 절감이 되니, LG G7 기기 값 자체를 할인 받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 30% 선택시 CJ ONE 포인트 10% 추가 적립이 됩니다.


CJ ONE 포인트는 뚜레쥬르같은 CJ 계열 요식업부터, CGV와 같은 영화 등 CJ 계열사 이용시 사용 가능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1천 포인트 이상시 사용가능합니다. 통신비의 10%이니 쉽게 가용 포인트가 쌓이게 되고, CJ ONE 포인트 사용처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30% 선택약정 할인이지만 10% 포인트 추가가 되니 사실상 40% 할인이나 마찬가지로 체감이 되실 것입니다.





헬로모바일 LG G7 사전예약 혜택 두번째, 기기값 즉시결제 10% 할인


2018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CJ 헬로모바일과 롯데 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선택약정을 선택하게 되면 단말기를 분할결제하여 할부로 결제하거나, 즉시 결제를 선택하시게 됩니다. 요금 할인 30%와 CJ ONE 10%적립 혜택과 동시에 롯데카드로 단말기 즉시결제를 하실 경우 최대 월 5만원까지 단말기 가격에서 청구할인 하는 이벤트 중입니다.


조건은 롯데카드 어떤 카드는 관계없이 가능하며, 즉시 결제로 하실 경우 카드 결제 금액의 10% 청구 할인 되는 것입니다. 89만 8700원에서 5만원 할인된 84만 8700원에 단말기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CJ 헬로모바일 요금 할인 세번째, 뉴 CJ 헬로 롯데카드로 요금 자동이체 혜택


이전부터 진행해온 헬로모바일과 뉴 CJ 헬로 롯데카드 프로모션으로 모든 요금제에서 적용되는 요금할인 프로모션입니다. 뉴 CJ 헬로 롯데카드를 발급받아 헬로모바일 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고, 월 실적 30만원부터 100만원 만족시 1만 1천원부터 2만원까지 매월 추가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뉴 CJ 헬로 롯데카드 신규 발급자이시라면 월 캐쉬백 6천원도 추가가 되어 1만 7천원부터 2만 6천원까지 월 요금이 추가 할인이 됩니다. 만약 선택하신 요금제보다 할인 혜택이 크다면 0원에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위의 3가지 혜택은 모두 중복 적용이 됩니다. LG G7 사전예약과 더불어 CJ 헬로모바일 프로모션까지 최대한 조건이 맞으신 분이시라면 꼼꼼히 조건이 맞는 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공식 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하시고, 이벤트 기간내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LG G7의 사전 반응이 호평이었던 것 외에도 LG 스마트폰의 사후 서비스 강화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 설립이나 중고 보상, 그리고 이전작 무한루팅 현상에 대해서 무료 수리 등 전반적인 서비스 강화에 이어 LG G7 스펙 역시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스피커, 카메라, 디스플레이 부분을 이전작보다 강화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8.0을 탑재하고 전면 800만 화소, 후면 1,600만 화소, 6.1인치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45 2.8GHz*4 + 1.7GHz*4 Octa-Core. 4GB 램, 64GB 저장공간 등 이전보다 성능 향상 외에도 붐 박스 스피커, 전면 LED 램프,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 추가, 하단 이어폰 잭 추가, 듀얼 카메라 세로형으로 배치, 밝기가 상당히 밝습니다. 어두운 곳에서 더 밝게 할 수 있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곧 출시 되는 LG G7 사전예약 정보를 한번 정리해보았는데요. 새로운 LG 스마트폰을 구입하시려는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