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8. 1. 2.

김유정 드레스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몸매 인스타그램에서도 예쁘네요

김유정 드레스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몸매 인스타그램에서도 예쁘네요


2017 KBS 연기대상에서 올해는 공동 대상 공동으로 상을 받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날 화제가 된 것 중 하나가 바로 김유정 드레스입니다. 몸매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매칭하여 예쁘다고 화제였습니다. 1999년생 9월 22일생으로 올해 김유정 나이는 한국 나이로 20세 만으로는 18세입니다. 법적으로는 자동차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있고, 신용카드도 발급 가능하며 법적 대리인 동의서 없이 여권도 만들 수 있는 나이입니다.



▲ 사진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어린 시절부터 아역으로 활동해서 인지 김유정 나이에 비해서 현재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습니다. 김유정 출연 드라마로는 뉴하트, 일지매, 바람의 화원, 로드 넘버원, 동이, 해를 품은 달, 비밀의문,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많은 작품에서 활동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멜로 주연으로 성공한 구르미 그린 달빛이 인기로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벗어나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 같네요. 김유정 드레스 사진을 보면 구르미 당시 가슴 압박 붕대가 힘들었다는 것 인터뷰도 이해가 갑니다.



▲ 사진 출처 김유정 인스타그램


아역시절 이미지 때문에 성인 역에서 고민하는 배우들이 많다고 하는데 김유정 드레스로 화제가 된 것을 보면 그러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김유정 드레스는 기사사진으로보 볼 수 있지만 김유정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릴 때 아역의 모습에서 많이 벗어난 느낌을 받습니다.



▲ 김유정 드레스 외에도 다양한 사진 김유정 인스타그램


20대 여배우들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김소현, 진지희 등 아역배우들이 성인이 되는 것은 환영할만한 일인 것 같은데요. 김유정 드레스 외에도 귀여운 일생생활 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엥고, 리디북스


2016년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아직 차기작 소식이 없어서 알아보니, 두가지 소식이 있습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 제안을 받은 것과 미드 제안을 받았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동명 원작의 만화로 청소 회사를 운영하는 재력 남자가 결벽증을 앓고 있고, 더러움을 달고 사는 해맑은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확정된다면 김유정 차기작은 로코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미드 제의 소식도 있습니다. 미국 케이블 TV 프로그램 회사인 HBO에서 아시아 6개국에 전통 귀신 소재로 미국 드라마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몽달 귀신 소재로 '몽달'이라는 미드를 이상우 감독이 연출하기로 하였는데 '몽달'에 출연 제의를 하였다고 합니다. 




제안을 아직 수락한 것인지는 아직 성사여부가 밝혀진 바가 없지만 '몽달'은 크랭크 인은 3월 초에 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선보이고, HBO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유정 나이는 한국나이로 20세인데 작년에 수능을 봤을 나이이지만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수능에 응시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은 아직 보류한다는 의견인데요. 보아, 아이유 등 대학진학을 하지 않는 스타들도 많습니다. 대학 진학을 하게 되면 학점을 맞춰야 해서 연기 병행에 어려움이 있기도 하니 연기에 집중하기 위한 선택으로 보입니다. 대학 자체가 취업을 위한 과정이라면 사실상 필요없는 과정이기도 하니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