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렌탈 헬로모바일 0원렌탈 (4월 후기 작성하면 보조배터리 공짜)

반응형

아이폰 렌탈 헬로모바일 0원렌탈 (4월 후기 작성하면 보조배터리 공짜)


스마트폰은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타인과의 연락을 위해서 뿐 아니라 인터넷이 되는 기기이다 보니 이모저모 사용처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유학을 가거나 해외로 나가야하는데 잠시 국내에 있어야 할 경우라던가 업무상 세컨드 폰이 필요한 경우, 신규 휴대폰 출시를 기다리는 도중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잃어버려 난감한 경우에 새 폰을 사기 부담스러운 경우에 새로운 휴대폰을 단말기 할부금을 내고 사용하기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대안책으로 스마트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헬로모바일'인데요. CJ헬로모바일은 알뜰폰 통신사로 업계 1위인 곳입니다.



알뜰폰 통신사 가입자수 전체 11%


알뜰폰이 도입된지 5년정도 지났습니다. 기존의 이동통신사 3사 외에 잘 모르시던 분들도 이제는 알뜰폰 통신사의 존재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알뜰폰은 기존이동통신사의 데이터, 통신망을 도매로 구입하여 재판매하는 사업자로 정부의 알뜰폰 활성화 정책에 따라 전파사용료 3년 감면, 도매제공의무서비스 확대 등으로 어느덧 기존 통신사 대비 50~70% 요금 절감의 효과를 보여주는 통신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알뜰폰 통신사로는 헬로모바일, 유모비, 엠모바일이 있습니다. 전체 점유율의 약 11%가 알뜰폰 통신사라고 하니 아마 주변에서 한두명 정도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보신 적이 있으실 듯합니다. 전 연령대 고루 가입이 되어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30대부터 60대에 이르는 성인층이 많이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기존의 이동통신사에서도 렌탈을 진행합니다만 알뜰폰 통신사쪽이 더 저렴한 것으로 보이네요. 스마트폰 렌탈 중에서도 인기기종인 아이폰 렌탈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이폰 렌탈 0원 렌탈이라는 헬로모바일 서비스는 무엇인가


중고폰을 무료로 임대해 약정 없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휴대폰 렌탈 서비스입니다. 언뜻보면 통신사에서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닌가 싶을 수 있지만 기기를 대여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나중에 반납해야 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임시로 세컨드 폰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기 괜찮은 방식입니다.



기기값과 약정은 없지만 통신요금은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통신사 입장에서도 고객확보가 가능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식으로 헬로모바일의 경우 '0원렌탈'이라고 하는 이유은 타 통신사에 있는 단말 임대료가 0원이기 때문입니다.



▲ KT 단말 임대료 (하루 3,300원)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렌탈 서비스


KT는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지만, 헬로모바일의 경우 제가 알기로는 외국인은 온라인 가입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아이폰 렌탈은 1인 1회선만 이용 가능하고, 신규 가입이나 번호이동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회원도 기기변경으로 0원 렌탈 가입 가능합니다.)




0원 렌탈폰 아이폰 렌탈 헬로모바일 0원렌탈 서비스 받는 방법


1.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0원 렌탈] 접속 후 온라인 신청

2. 해피콜 이후 택배 배송

3. 택배 배송 후 다음날 자동 개통(신규는 선개통)


많이 사용하는 아이폰 기기 기준으로 렌탈 서비스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CJ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렌탈 기기는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5S, 아이폰5가 있습니다.



A급 이상 엄선한 중고 단말기로 제공되며 만족하지 못한 기기가 배송될 경우 5일 이내 무료반품(택배비는 고객부담) 및 기기교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시 먼저 단말기 관리센터로 문의하고 반품하지 않으면 정상처리가 되지 않으니 먼저 문의 후 반품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렌탈시 제공되는 것은 단말기 상자, 배터리, 충전기, 케이스, 액정필름이 모두 제공됩니다. 반납 하실 때 개인정보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전문 솔루션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역시 간단한데요. 헬로모바일 행복센터(114)로 접수하여 해지 신청서 접수 후 반납하시면 검수 후 해지가 됩니다.



아이폰 렌탈 뿐 아니라 삼성, LG 등 국내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명 브랜드 단말기가 종류별로 있습니다. 렌탈 신청 후 보통 2일 이내로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 4월 28일까지 0원 렌탈 후기를 작성하셔서 SNS로 올릴 경우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공짜로 준다고 하니 아이폰 렌탈 해보시고 싶으신 분은 사용해보시고, 후기 작성하셔서 샤오미 보조배터리까지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렌탈 0원 렌탈 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 1인 1회선만 이용 가능

- 일시정지 시 월 9,900원을 납부하게 되니 만약 일시 정지해야한다면 렌탈 반납을 하고 나중에 재신청을 하는 편이 불필요한 요금 지출이 없습니다.


- 해당 요금제는 1달을 기준으로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 사용 제한이 없기 때문에 1달 단위로 사용하고 해지해야 요금 폭탄을 피할 수 있습니다.

(※ 15일만 사용하고 해지할 경우 요금제 할인 적용 되지 않습니다)


- 분실 시 100% 중고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 헬로모바일 0원 렌탈폰은 KT 망으로만 서비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