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3. 3.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 하는 방법

반응형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 하는 방법



다이소하면 최저가로 다양한 생필품을 판매하는 곳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다이소가 입점하면 근처 문방구나 잡화점이 문을 닫을 정도로 가성비의 대명사인데요. 잘 알려진 브랜드 제품도 다른 매장에 비해서 반값이하와 같은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발걸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렴하지만 제품 품질도 좋으면서 문구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없는 물건이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다양한 문구용품이나 생활용품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에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한 곳입니다. 꼭 필요할 때 문을 닫아서 헛걸음하지 않게,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확인하려면



다이소 영업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그러나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방문하고자하는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을 한번 더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했을 때 시간은 공개되어있지 않습니다. 각 매장 전화번호와 주차가능, 핸드폰자판기 등 여부만 표시해두기 때문에 직접 전화 문의를 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알 수 있습니다.



다이소 고객센터 문의는 1522-44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오전9시에서 오후 2시까지 운영하고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이 번거로우시다면 네이버에서 [지역 이름 + 다이소 영업시간]으로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서울 다이소 영업시간 이렇게 검색을 하면 일부 매장에서는 영업시간을 공개하고 있는 곳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이소 교대역점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개장하는 반면 코엑스몰 다이소의 경우 10시 30분부터 개장하는 등 약간의 차이가 있기도 합니다.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별 검색하였을 때 영업시간이 없는 경우에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고 싶으시다면 직접 전화 문의를 하시면 정확한 시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