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7. 1. 13.

가성비 좋은 이어폰 Ultimate Ears (UE) 200

반응형

가성비 좋은 이어폰 Ultimate Ears (UE) 200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 중 저렴한 가격대에도 음질을 어느 정도 나오는 이어폰을 원하신다면 UE 200이 가성비 좋은 이어폰입니다. UE-200은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사용한 전형적인 커널형 이어폰으로 온라인에서 정가로 5만원~6만원까지 가격이 내려가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직접 구입하신다면 35달러 선에서 배송비 포함으로 구입도 가능합니다.


UE 200은 중저음과 공간감, 전체적인 밸런스가 잘 잡혀 있는 이어폰입니다. 좀 더 여유가 있으시다면 200에서 600이나 700으로 선회하시면 고음과 3D 사운드 스테이지까지 깔끔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UE 200이 제격입니다.


Ultimte Ears는 IT기기로 이름이 있는 브랜드인 로지텍사의 이어폰인지라 한번은 살펴보는 이어폰이 아닐까 싶은데요. 3가지 색상과 5개 사이즈의 실리콘 쿠션, 휴대용 파우치까지가 한 세트입니다.


아마존에서도 별 4.5~5개 점수를 받는 이어폰인데요. 음질이 최고라는 것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음질이 괜찮고, 쿠션 때문에 주변 소음 차단이 잘 되는 모델입니다. 착용감과 음질 측면에서 어느 정도 기본을 갖추고 있어서 편안한 이어폰입니다.


평평한 플랫코드 이어폰이 아니라 선 엉킴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는 다이소같은 곳에서 1천원 정도에 선 얽힘 방지용으로 된 것을 구입하시면 간단히 해결되는 부분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팟, 아이폰 및 여러 MP3뿐 아니라 컴퓨터, 노트북에서도 호환에 문제없는 이어폰입니다. 3.5mm 잭 표준, 짧지 않은 이어폰 길이, 내구성이 튼튼한 이어폰으로 가성비 좋고 음질도 괜찮으면서 오랜 시간 사용하는데 문제 없는 이어폰입니다.


다른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일전에 포스팅한 다른 이어폰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