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6. 6. 7.

법인 사업자 세금 줄이기 위한 자문이 필요하신가요

반응형

법인 사업자 세금 줄이기 위한 자문이 필요하신가요


세금에 대해서 능숙한 지식과 행동력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세금을 덜 내는 방법을 찾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세금은 내지 않을 수록 기업에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가끔은 과하다 싶은 세금도 마주하기 마련이며, 여러가지 문제로 세금이 과하게 책정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개인사업자와 달리, 법인 사업자는 사업의 개념 부터가 많이 다릅니다. 법인 사업자는 법인세를 세금을 추가로 내야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장님들께서 계산에 밝은 것은 아닐 것입니다. 안그래도, 복잡한 사업처리를 진행하다보면, 세금을 늦게 내거나, 혹은 충분히 덜 낼 수가 있었는데 더 내버리는 일도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회사차원의 세무부서를 마련하고 있는 일들이 많이 있는 것입니다. 



만약, 회사 치원으로 세무를 전담하는 부서를 마련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직접 하시기에도 문제가 있다고 느껴지는 분이시라면, (주)한국세무지원단을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가 있습니다. 


(주)한국세무지원단에서는 사장님들이 가장 골치 아파 하시는 절세방안컨설팅은 물론, 체계적인 경영컨설팅를 상담받아 보실 수가 있으며, 계약을 통해서 담당 공인회계사가 지속적으로 귀사를 방문하여 업무처리를 해줍니다. 



주로, 회계자문, 세무자문, 기업금융자문, pro-IPO자문과 사업자등록대행, 4대보험신고, 법인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법인 사업자의 파트너와 같은 개념의 조직입니다. 



규모가 아주 큰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이 아니라면, 회사를 위해서 일해줄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법인 사업자 세금을 지속적으로 줄여줄수 있는  회사 외부의 전문가를 고용 하는 것이, 오히려 속편한 일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비용에 비해서 서비스는 좋은 형태로 만들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많은 돈을 버실 포부를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더더욱 회계와 세무는 필수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법인 사업자 세금을 줄여서 더 큰 이익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