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1. 6. 6.

로스트아크 시즌2 몬테섬 위치와 공략, 섬의 마음과 모코코 수집 (골드 주는 섬)

반응형

로스트아크 시즌2 몬테섬 위치와 공략, 섬의 마음과 모코코 수집 (골드 주는 섬)

몬테섬은 매일 9시에 등장하지만 프로키온의 나침반과 겹쳤을 때 프로키온의 나침반에 등장하는 '몬테 섬'은 골드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참여하는 섬입니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고 경쟁섬이기 때문에 1등부터 3등까지 좀 더 골드를 주지만, 참여만해도 골드를 받을 수 있어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모코코씨앗 수집은 총 4개로 그 중에서 2개는 '공명의 기운'을 연주해서 얻을 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치: 슈사이어 아래, 배른남부 위쪽
▶모코코 씨앗: 4개
▶특징:

ⓐ 퀘스트 완료시 받을 수 있는 정령의 선물 물물교환으로 '선원지원서 : 바라트'와 '선원지원서:라티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몬테섬 경쟁 퀘스트인 '찾아라 꿈빛 조각' 참가상인 '몬테섬 참가상'을 받아 랜덤적으로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찾아라 꿈빛 조각' 경쟁 퀘스트로 상자를 깨서 조각을 가장 많이 획득한 사람 순으로 1등부터 3등까지 추가 보상 제공하며 시간 내에 퀘스트를 완료해야 모두 골드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경쟁 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 참여 방법

찾아라 꿈빛 조각 퀘스트는 몬테섬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며, 상자를 열어서 퀘스트 안에서 보이는 '내 순위가 0이 아닌 상태'가 되면 참여가 된 것입니다.

순위권이 아닌 사람이라면 경쟁적으로 상자를 열 필요는 없지만, 시간이 초과되어 상자를 전부 오픈하지 못하게 되면 퀘스트 완료가 되지 않는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잠수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상자를 오픈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가상으로 받을 수 있는 골드는 프로키온의 나침반이었을 때 570골드 정도였습니다.

순위 경쟁

1등부터 3등까지 순위 경쟁은 운이 따라줘야 하는데요.

경쟁 순위권에 들기 위한 팁으로 알려진 정보로는 미니맵에 표시된 상자 외에 숨겨진 상자가 있는데 숨겨진 상자에서 꿈빛 조각을 더 많이 주는 것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몬테섬 모코코 씨앗은 총 4개로 12시에 2개가 함께 있고, 9시에 1개, 2시 방향에 1개가 있습니다.

12시 방향에 위치한 곳은 공명의 노래로 연주하여 들어간 곳에 모코코 씨앗이 2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공명의 노래 연주
▲ 2개의 몬테섬 모코코 씨앗 획득 가능

9시 방향에 위치한 모코코입니다.

▲ 9시 방향의 모코코

2시 방향은 덩쿨을 타고 위로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2시 방향의 모코코는 덩쿨 위에 있습니다

그 밖에 물물교환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선원지원서 : 라티나는 유물 선원으로 1급 트라곤 선원입니다.

선원지원서 : 바라트는 유물 선원으로 1급 바크스톰 선원입니다. 생명의 파편 주머니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참여하면 골드 뿐 아니라 선원, 섬의 마음, 파편 주머니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꾸준히 참여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