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21. 3. 2.

로스트아크 포르페 섬 위치와 섬의 마음 모코코 획득 방법

반응형

로스트아크 포르페 섬 위치와 섬의 마음 모코코 획득 방법


매일 달라지는 프로키온의 모험의 섬, 그 중에서 포르페 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 위치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포르페 섬 위치


▶ 위치: 애니츠 아래
▶ 등장: 프로키온의 모험 섬 랜덤 등장
▶ 특징: 닭으로 변신하여 보스 몹에게 몸을 부딫혀 공격하기
▶ 섬의 마음 랜덤 드랍
▶ 파티 플레이를 추천

포르페 섬은 파티 플레이를 추천하는데요. 닭으로 변신하여 보스 몹에 몸을 닿아서 공격하는 방식인데 혹시라도 보스를 때리기 전에 먼저 보스가 죽는 경우, 퀘스트 완료가 되지 않기 때문에 파티원을 모집하여 1명이라도 성공하게 하는 것이 성공률을 높히는 방법입니다. 섬의 마음은 보스 처치 시 랜덤 드랍합니다.

▲ 프로키온의 모험 섬에 등장하는 포르페 섬

포르페 섬 퀘스트 방법

먼저 섬에 입장 한 후에 상자를 열어 닭으로 변신합니다.

닭으로 변신 한 후 퀘 시작 위치에 모입니다.

퀘 시작 시간을 잘 살피신 후 보스 몹이 등장하면 돌진하여 몸을 부딫힙니다.

보스 등장 위치는 퀘 시작하는 곳인 가운데서 랜덤 등장하기 때문에 파티원이 각자 자리를 떨어져서 잡고 있다가 보스가 등장하면 최대한 빠르게 등장하여 보스 몸에 닿아 데미지를 줍니다. 순식간에 '나비처럼 날아서 닭처럼 쏴라!'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프로키온 골드 섬이었기 때문에 골드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포르페 모코코 6개 위치

포르페 섬에는 모코코가 총 6개가 있고, 위의 이미지와 같이 3곳(흰색 동그라미) 위치에서 모코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곳은 동굴 안쪽에 모코코가 2개씩 있습니다.

9시와 2시 방향에 위치한 모코코는 동굴 안에 있는데, 동굴은 닭으로 변신한 상태에서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상자를 열어 닭으로 변신한 후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5시 방향에 위치한 포르페 섬의 모코코는 장애물을 여러번 공격하여 없앤 후 얻을 수 있습니다. 평타로 데미지를 줘도 되는데, 혼자서 한다면 꽤 공격시간이 긴 편입니다.

위와 같이 위로 올라온 다음 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면 모코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