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1박 2일 제주도 천인우 천안나 데이트코스 위치
천안나는 여자 메기 역할로 뒤늦게 참가한 분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미 커플 분위기가 형성 되어가고 있는 와중에 남자 메기였던 김강열처럼 데이트권이 별도로 있던 것도 아니어서 개별적으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요. 정의동이 데이트를 신청하여 그와 대화를 나눈 적은 있지만 그 밖에 이야기를 해볼 기회가 없어서 김강열에게 개인적인 데이트 신청을 한 것이 전부였습니다.
천안나는 김강열에게 호감이 있어서 아마 하트시그널3 마지막 데이트인 1박 2일 제주도 여행에 김강열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인우 역시 박지현과 한번도 공식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박지현으로 예상되는 문구를 골랐는데요. 교회이야기를 꺼낸 적이 있어서 교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사진을 고른 천인우. 해당 주인공은 천안나였습니다.
천인우-천안나는 서로 관심이 없는 두사람의 데이트였지만 서로가 알고 싶어하는 상대방의 생각이나 조언 등을 구하는 데이트였습니다.
하트시그널3 제주도 데이트코스
1. 물과 바람이 함께 있는 방주교회
방주교회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113 상천리 427
2. 제주도 3대 억새 명소 새별오름
새별오름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3. 협재해변 근처 딱새우회 전문 선술집
협재술집김씨술생활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06 2층 협재술집김씨술생활 협재리 1586
영업시간: 매일 18:00 - 03:00
SNS 주소: http://instagram.com/jeju_kimcdrinklife
서로에게 조언하는 천안나 천인우
김강열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였지만 아마 그 정도로는 큰 의미를 모를 것이라고 좀 더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면 모를 것이라고 조언하는 천인우와 여자는 확신을 주면 더 매력적으로 느끼기 때문에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을 조언하는 천안나였습니다.
천안나가 이러한 조언을 하는 까닭은 아무래도 김강열이 자신에게 정중하게 철벽을 쳤던 부분에서 호감을 느끼는 부분과 일맥상통합니다. 자신이 상대방이라면 확신을 주는 사람이 더 호감이 간다라고 조언하는데요. 박지현도 김강열의 그런 부분에 있어서 호감을 많이 느끼는 것은 비슷한 부분이 있어보입니다.
하트시그널3이 최종적으로 6일 정도 남았는데 3일에 한번 확신을 주면 되는지를 물어보는 천인우에게 2일에 한번 주라고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기를 추천했습니다.
김강열과 비교하면 계속 직구로 던지는 김강열에 비해서 천인우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을까 조심하는 데요. 마지막 최종커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