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부 전원주택 화성시 미드하우스 3억원대 매매가

반응형

경기도 남부 전원주택 화성시 미드하우스 3억원대 매매가


4억 5천만원 이내로 췌장암 말기 환자인 아버지를 위한 힐링 하우스를 찾는 의뢰인편, 경기도 화성시의 미드하우스가 가격도 그렇고 내부 인테리어도 좋아보였는데요. 준공연도는 2015년도로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집인 점, 가격도 3억원대 초반대로 예산 세이브가 가능한 부분, 직장과 병원과 거리가 크게 멀지 않은 점까지 좋은 조건이었습니다.



마을 자체가 미국 드라마에서나 나올 법한 미드하우스가 모여있는 단지였는데요. 잘 정돈된 집과 동네뷰 등 자연과 가까운 힐링 하우스는 아니지만 편의시설이 좋고, 전원주택이기 때문에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었습니다.



주방을 감싸는 다각형 창문과 다이닝룸이 정말 미국에서 볼법한 집 구조였습니다.



화성시 미드하우스에는 의뢰인이 원한 마당이 넓게 있습니다. 옆집과 조금 가까운 것이 흠이기는 하지만 마당도 넓고 길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화이트 톤의 넓은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거실이 보입니다.



거실에서는 넓은 테라스를 바로 붙어있는 구조입니다.


거실과 부엌이 오픈형으로 붙어있지만 칸살로 공간을 구분해 두었습니다.



주방 옆에는 다이닝룸이 별도로 있는데, 창문이 미국 드라마에 나올법한 다각형 창문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에는 아버님을 위한 넓은 방이 있는데 창문이 2개나 있어서 환기에 용이해보였습니다. 큰창문, 작은 창문 2개가 있는데 작은 창문은 테라스와 연결된 창문입니다.



화장실도 근처에 있어서 동선도 괜찮았습니다.



2층에는 방이 2개, 그리고 다용도실이 1개, 화장실이 있습니다.



부부의 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깔끔한 방입니다.



그리고 천장과 연결된 다락방까지있어서 총 5개의 방이 있는 집이었습니다.



대지면적도 상당한데요. 이 집의 가격이 3억원대 초반으로 의뢰인 예산보다 무려 1억원 이상 저렴했습니다.



화성시 미드 하우스 위치

화성시 장안면 사곡리에 있는 네이쳐스 별빛마을으로 화성 전원주택 단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120여세대가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조암IC, 발안IC가 있어서 근처에 안산, 시흥, 수원, 군포, 평택을 30분 내외로 갈 수 있는 교통이 있습니다.



조암시내와 차로 약 15분 근처로 갈 수 있어서 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운 편입니다. 평수는 26평부터 42평형까지 다양한데요. 근처에 유치원, 어린이집 등이 있어서 단지내 버스차량도 운행하고 있어서 어린 자녀를 키우시는 분에게도 위치적으로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