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윈도우10 키 인증 구매 5천원으로 윈도우 싸게 구입 가능

정품 윈도우10 키 인증 구매 5천원으로 윈도우 싸게 구입 가능


2020년 1월 14일에 윈도우7 기술 지원 종료가 되면서 보안을 위해서 윈도우10로 새로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컴퓨터나 노트북 중에서 윈도우 OS 미탑재로 판매하는 것을 구입하신 경우 별도로 윈도우10을 구입해야하는데요. 정품 윈도우10 가격은 20만원 이상이지만, 정품 윈도우10을 저렴하게 5천원대에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윈도우 정품 키 없이 윈도우10 설치 과정은 일전에 포스팅한 것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위 과정을 거쳐서 윈도우10를 USB 설치 완료를 하신 후 정품 키를 얻어서 인증하시면



정품 인증 워터마크가 제거가 됩니다.


목차

1. 윈도우10 정품인증 키 구입처 2곳 추천

2. 정품인증 키 구매시 장점, 주의할 점






윈도우10 정품인증 키 구입처 2곳 추천


(1) 마이크로소프트사 공식 홈페이지 [링크]


먼저, 가장 보편적인 방법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윈도우10은 온라인으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메일로 제품키가 발송되기 때문에 빠릅니다. MS 스토어에서 정품 윈도우10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학생이시라면 학생할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20% 정도 할인가에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윈도우10 홈 기준으로 20만원이라면 16만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시에 마이크로소프트사 고객문의를 통해 해결과 A/S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점은 고가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PC 한 대에 라이선스가 제공되며, 컴퓨터 변경시 기존 컴퓨터에서 인증 해제 후 다른 컴퓨터에 재인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와 오피스 2019 프로 PC용 묶음 할인 [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오피스2019 묶음상품, 윈도우10 프로 + 오피스2019 프로 이메일 배송상품


쿠팡에서 판매 중인 윈도우10 프로 정품 인증키오피스2019 인증키, 설치 및 인증 설명서 3가지를 함께 보내주는 패키지로 5,800원에 판매 중입니다.


10분 이내에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 키가 발송이 되는데요. 프로 버전이 32만원대임을 감안하면 98% 할인가로 구입하는 셈입니다. 게다가 오피스2019 가격도 약 15~20만원대이기 때문에 엄청난 할인율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립PC, 맥북(부트캠프), 프리도스 32비트, 64비트 모두 사용 가능하며, 1대의 PC에서 정품 라이센스가 적용되고 인증 해제후 무제한 재설치도 가능합니다. 문제 발생시 기술지원팀 직통 번호로 문자 메세지를 남겨 문의가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Pro


오피스2019버전이 없는 윈도우10 프로 제품인증 키만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은 이쪽 [링크] 에서 4,8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리테일 버전으로 기기 귀속이 아니기 때문에 무제한 재인증이 가능한 버전입니다.


윈도우10 프로 설치자가 아닌 윈도우10 홈 설치자라면 홈 버전으로 구매하여 인증하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0 Home FPP 운영체제 RS3


위의 버전은 윈도우10 home 버전에서 적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인증서버에서 정품으로 인증되는 정식 출고키 리테일 버전으로 무제한 재인증이 가능한 버전입니다.



정품인증 키 구매시 장점, 주의할 점


무료로 제공되는 정품인증 키 프로그램을 이용시 단점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프로그램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괜히 컴퓨터 수명을 단축시키거나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는데요.


eBay이나 아마존 등에서 리테일(Retail) 버전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의 한국 버전입니다. 윈도우 10 싸게 파는 이유에 대해서 의심이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폐기된 PC에서 라이선스 키 추출하여 제공되는 버전이거나 비영리 기업용으로 납품하는 상품을 개인에게 판매되고 있는 것은 아닌가하는 부분입니다.


MS사 입장은 개인용이 아닌데 개인에게 판매되는 것은 불법이라고 보는 입장이라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특별히 대응 조취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정에서 쓰는 개인용의 경우에는 단속이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기업의 경우에는 불법 라이센스 단속의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품인증 키 구입 시 주의할 점은 바로 다른 PC로 재인증이 가능한 버전인 리테일 라이센스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유통기한이 있는 Volume키, OEM 라이센스의 경우 한대의 PC만 인증할 수 있는 것과 다르게 무제한으로 기기 제한 없이 인증 가능한 Retail 버전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리테일 라이센스인지 확인하는 방법


체험판 인증번호를 보내는 경우도 있어서 주의할 부분인데요. 리테일 제품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윈도우10 정품키를 사용하여 인증 하신 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포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신 후


slmgr/ ipk 이메일로 받은 윈도우10 정품 키 시리얼번호 <- 이렇게 입력하여 등록되는지 확인





slmgr /dli (현재 라이센스 상태 확인)


위와 같이 입력하면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키 채널에서 Retail 또는 Volume, OEM 등으로 표시가 되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리테일 버전이라고 판매하였는데 Retail이 아니라면 문의하여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slmgr /dlv 을 입력하면 제품키 초기화 횟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lmgr /xpr 을 입력하면 라이센스 유효기간, 만료 기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 되었는지를 확인하시면 되십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top-password.com/blog/tag/how-to-tell-if-windows-10-is-oem-or-retail/

https://www.intowindows.com/check-if-your-windows-10-license-type-is-retail-oem-or-volume/

https://licenciasdesoftware.tienda/en/category/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