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2 싸게 파는곳, 최저가 구매처 정리

반응형

이어폰 줄이 거슬리고 불편하다고 느낄 때 무선 이어폰의 필요성이 체감이 되는데요. Apple사의 에어팟은 처음에 출시 당시에는 디자인이나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평도 있었지만,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편리하고, 음성 통화 음질이 만족스러우며 운동을 할 때도 잘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 페어링이 쉽다는 점 등 높은 가격임에도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같은 에어팟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에어팟2 스펙 정리


외관상으로는 거의 차이가 없는 애플 에어팟1과 에어팟2 차이는 외관상으로는 크지 않지만 LED등이 앞면에 표시된다는 것, 배터리 성능 부분은 큰차이가 없고, 소프트 최적화로 시간이 길어진 점, 무선 충전이 가능해진 부분 유선 충전 케이스의 경우 에어팟 1세대보다 2세대가 좀 더 저렴한 부분이 차이가 있습니다.

 

에어팟2세대

큰 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에어팟1을 이미 구입하신 분이시라면 에어팟2 구입은 망설이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2세대는 2019년 3월 20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Soc Apple H1
규격 블루투스5
가속도 센서, 광학 센서
배터리
398mAh (케이스)
25mAh (유닛)
크기
44.3 x 21.3 x 53.5 mm, 40 g (케이스)
16.5 x 18.0 x 40.5 mm, 4 g (유닛)

케이스 배터리 사용시 약 2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유닛의 경우 약 3~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닛을 케이스에 넣은 후 동시에 충전도 가능합니다. 무선 충전 규격 Qi를 지원하고, 외부에 LED 충전 표시 등이 있어서 충전 상태를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에어팟1세대, 2세대 모두 케이스 뚜껑을 열기만 하면 페어링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 애플 기기 사용자라면 좀 더 편리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과 유선 충전 케이스 모델 2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약 5만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성능에는 차이가 없고 무선 충전 방식에는 외형에 LED 표시가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링크] Apple 에어팟 2세대 무료 각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시 장점은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구입 후 14일 이내에 반품 신청하여 애플 반품 센터에 도착하면 환불이 가능하여 불량품이 오거나 마음에 들지 않았을 경우 환불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파손된 것이 아니라면 문제없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무선 이어폰치고 가격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불 정책이 잘 되어있고, A/S기간도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확실하게 구입하길 원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어팟2 정가에 구입하는 편이 안정성이 높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에어팟 2세대의 경우 각인 서비스가 무료이고, 국민카드, 비씨카드, 농협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씨티은행, KEB외환은행 카드로 2-3개월부터 7-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시티은행 카드 할부 서비스의 경우 Apple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할부가 가능합니다.


어디서 구입하는 것이 저렴할까 최저가 구매방법

정가로 에어팟2를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리셀매장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해외직구 등을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정품 모델을 유선 충전 모델과 무선 충전 모델 2가지를 판매중인데요. Apple 정품 제품이며 20~22% 정도 저렴합니다.

 

에어팟2 유선 충전 모델 쿠팡 바로가기


유선 충전모델 가격은 157,870원으로 기존 원가보다 20% 인하 된 가격입니다.

 

에어팟2 무선 충전 모델 쿠팡 바로가기


무선 충전 모델은 249,000원 정가보다 22% 저렴한 192,010원입니다.

로켓배송이기 때문에 구입 후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속도도 장점이고, 쿠팡 캐쉬가 적립이되어, 쿠페이 머니로 결제하시거나 계좌 이체 등으로 결제하시면 7천원~1만원 더 캐쉬적립하여 추가 할인받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해외직구를 한다고 하더라도 배송비, 관부가세 등을 고려하여도 쿠팡에서 구입하는 편이 저렴한 가격인데요. Apple 코리아와 직접 거래를 통해 판매되는 정품으로  Apple 리셀러로써 쿠팡이 판매하고 있어서 Apple에서 A/S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애플 에어팟2는 아이폰5s버전부터, 아이패드는 iPad Air 1세대부터 호환이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애플 에어팟2 싸게 구입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최저가 구매처를 찾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천글

에어팟 1세대 2세대 차이, 무선충전 가격 특징 비교 어떤 차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usb type c 라이트닝 포트 대체 (애플펜슬 2세대만 지원)

아이폰 xs xr 차이 색상 가격 카메라 비교

아이폰11 가격과 카메라 센서 기능은? 프로 카메라 성능

아이폰X 공기계 가격, 출고가보다 37% 저렴하게 구입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