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카드 실물 혜택과 발급,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다
토스 카드 실물 버전을 출시하면서 프로모션 이벤트 중입니다. 토스 카드 실물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이용하던 토스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인데요. 토스 카드는 토스 머니를 체크카드처럼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포스팅 제목에는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언급하였는데요. 토스 카드 발급 신청은 만 17세 이상부터이기 때문에 미성년자도 토스 카드 발급이 가능하지만 10% 캐시백 프로모션은 만 19세부터 참여가능한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토스 카드 혜택 및 특징
*전월 실적 없이 전국 편의점 ATM에서 토스머니를 무제한 무료 출금 가능 [=>2019년 12월 31일까지]
*결제시 천원 미만 잔돈을 토스 자동 저축 기능 있음
*건당 최대 결제 가능 금액 2백만원 (미성년자는 일 최대 30만원)
*연회비 없음 (무료)
*토스 머니 충전해야 사용 가능 (은행->토스 이체 가능)
선불로 토스 머니를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하지만 편의점 ATM 수수료 무료 혜택이 있기도하고, 프로모션 기간에는 확률적으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bc카드사의 망을 사용하기 떄문에 온라인 결제시 BC 카드를 선택하시면 되시고, 오프라인에서도 BC 가맹점이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
*10% 캐시백 프로모션, 결제시 33% 확률로 당첨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
*토스카드 결제 시 자동 응모
*월 누적 결제 최소 3건 이상인 경우 당첨 제외
33% 확률이기 때문에 꽤 높은 확률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있습니다. 운이긴 하지만 만약 고가의 냉장고, 전자제품을 구입했을 때 10%를 돌려받게 된다면 꽤 괜찮은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운이 따라줘야 하지만 100만원 상품을 결제할 때 캐시백이 되면 10만원을 토스 머니로 돌려 받을 수 있게 되어 신용카드보다 더 큰 혜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Toss 카드 발급 신청은 만 17세 이상부터 가능하지만, 10% 캐시백 프로모션의 경우,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그 밖에 1천원 이하의 잔돈을 토스 머니로 모아주는 저축기능은 온라인 저금통같은 느낌도 받는데요. 자잘한 돈이 모여 큰 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저축의 생활화도 가능할 것 같네요.
토스 카드 발급 방법
1) 토스 가입자이면서 은행 계좌가 연결된 만 17세 이상
2) 토스 어플에서 [개설]-[카드]을 선택하여 비대면 발급 가능
영문 이름과 약관 동의,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 정보 입력하여 비대면으로 토스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배송을 받아 오프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카드 실물 혜택 중 가장 큰 혜택은 편의점 ATM 수수료 무료가 아닐까 싶은데요. 2019년까지 CU, 미니스탑, GS25, 세븐 일레븐의 전국 편의점 자동화기기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토스 어플은 은행 계좌 송금은 월 10회까지 송금 수수료가 무료인 반면, 오프라인 ATM 수수료는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토스 송금 무료로 보내는 팁
토스 이체시 은행 계좌 송금이 아닌 토스 머니 충전 후 연락처 송금을 할경우에는 무제한으로 수수료 없이 송금이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토스 머니를 충전해두면 오프라인에서 카드 사용도 가능하고, 어플로 송금보내기에도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추천글
토스 달러 환전 싸게 하는법 (환율우대 100% 하나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