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영화정보 ・2018. 9. 20.

2018 카카오페이지 추석영화 무료로 볼 수 있는 5편

2018 카카오페이지 추석영화 무료로 볼 수 있는 5편


카카오톡 아이디가 있으신 분이시라면 웹툰, 웹소설, 영화플렛폼인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추석특집 무비데이로 9월 22일부터 9월 26일까지 인기 있었던 영화를 추석연휴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귀성길, 귀경길 자동차 안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도 볼 수 있어서 추석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추석영화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목록은 블랙펜서, 독전, 택시운전사, 리틀 포레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5가지입니다. 영화 시간을 굳이 맞추지 않더라도 해당 요일에 무료 시청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5영화 모두 인기 있었던 영화로 간단하게 감독, 주연배우, 줄거리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블랙펜서(9월22일 토)


감독: 라이언 쿠글러

관객수: 530만명

출연: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 다나이 구리라, 마틴 프리먼 등


마블공화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우리 나라에서 어벤져스를 비롯한 마블 영화가 인기가 높습니다. 2018년 초에 개봉한 블랙펜서는 흑인영웅을 다룬 영화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국내 내한까지 하여 프로모션을 하기도 하였었는데요.



'시빌 워' 이후 와칸다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가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인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까지 등장하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펜서'로 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추석영화로 볼 수 있는 블랙펜서 영화 장면의 일부는 부산을 로케이션으로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광안대교,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 자갈치 시장 일대의 모습을 영화속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전(9월23일 일)


감독:이해영

관객수: 520만명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박해준, 남문철, 서현우, 강승현 등


마약조직을 추격해온 형사 조진웅과 조직의 후견인 김성령, 버림받은 조직원 류준열의 이야기입니다. 마약 시장의 거물인 김주혁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인 차승원을 만나며 조직에 대한 실체를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18년 5월에 개봉한 독전은 <박쥐><아가씨><친절한 금자씨> 각본을 맡았던 정서경 작가와의 만남으로 시나리오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화 예고편부터 감각적이라 기대감을 높였던 영화입니다.



택시운전사(9월24일 월)


감독: 장훈

관객수: 1200만명

출연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박혁권, 최귀화, 차순배, 신담수 등


영화 고지전 감독으로 유명한 장훈 감독의 2017년 화제작 택시운전사는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등 주연배우부터 화제였습니다.



1980년 광주에서 발생한 5.18 민주화 운동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택시운전사인 송강호와 독일기자 토마스 크레취만의 만남 그리고 그 택시가 광주로가면서 발생하는 일을 담고 있습니다. 실제로 광주를 취재한 독일기자 위르겐 힌츠페터와 그를 태웠던 택시운전사 김사복의 실화를 다룬 내용으로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리틀 포레스트(9월25일 화)


감독: 임순례

관객수: 150만명

출연: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전국향, 장재희 등



시험, 연애, 취업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에서 벗어나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의 이야기로 직접 키운 농작물로 식사를 만들면서 힐링하는 영화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고단한 삶에서 벗어나서 소소한 일상에서 힐링을 주는 영화입니다. 일본 만화 원작은 잔잔한 일상과 휴식, 색감 등이 돋보였던 영화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9월26일 수)


감독:안소니 루소, 조 루소

관객수:1100만명

출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크리스 헴스워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 프랫, 마크 러팔로, 톰 홀랜드, 채드윅 보스만 등


닥터 스트레인지 대사 오역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는 외화영화로 1천만 관객 이상을 동원하였습니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국내에서 사랑받고 있는 히어로물로 마블의 여러 히어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아이언맨부터 블랙펜서까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맞이하여 이어진 세계관을 한데 묶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의 대결을 그린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