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알뜰폰 데이터요금제 10기가에 월 5천원 이벤트

cj 알뜰폰 데이터요금제 10기가에 월 5천원 이벤트


데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분이라면,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는 고가의 요금제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적은 돈으로 데이터요금제 10기가까지 넉넉하게 사용하면서 월 5천원만 납부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헬로모바일에서 2018년 5월 31일까지 제공하는 유심요금제 이벤트 기간내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알뜰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반값 이벤트는 정부지원이 적어져 망 도매가가 올라 앞으로는 어려울 전망인데요. 그에 준하는 유심 요금제로 바로 cj 알뜰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보편 USIM 10GB 데이터요금제입니다.


KT망을 대여한 보편 USIM 10GB는 3사라면 4만5천원대 요금제이지만, CJ 헬로모바일에서는 월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CJ 헬로 제휴 롯데카드로 통신비 이체를 할 경우 요금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월 실적 30만원에 1만 1천원할인인 것으로 만약 신규라면 캐시백 6천원이 추가가 되어 월 1만 7천원이 할인이 됩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인 5월 31일까지 보편 USIM 10GB 요금제 특별할인 7천원이 추가되어 월 5천원으로 10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비, 가입비가 면제이기 때문에 현재 단말기를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cj 알뜰폰 통신사이자 KT 망을 대여하는 알뜰폰 업계 1위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또는 신규가입으로 현명하게 고정 소비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알뜰폰 데이터요금제는 기존 통신사와 같은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가격을 확 낮추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통신비 지출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오프라인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가입하고 본인확인을 하는 해피콜 전화 후 택배를 통해 바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알뜰폰 데이터요금제 개통방법도 기존 통신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데이터요금제 10GB는 한국 평균 데이터 사용량 4-5기가보다 넉넉한 양이면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사실상 하루 2GB 이상 사용시 3 Mbps 속도 제한이 걸리기 때문에 데이터요금제 10GB에서 QoS 속도제한을 이용한다면 10GB 소모 후에도 느리지만 간단한 검색, 메신저 사용 등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무제한 데이터요금제는 문자, 음성도 무제한이지만 데이터요금제 10GB의 경우 전화 문자가 100분이라는 부분이 차이가 있습니다. 데이터를 주로 소비하는 층이 전화, 문자 사용량은 적기 때문에 월 5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알뜰폰 데이터요금제가 아닐까 싶네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