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예능 ・2018. 4. 13.

하트시그널 시즌2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2 채널A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


채널A에서 방송 중인 하트시그널이 요즘 화제가 되는 방송 중 하나입니다. 대본 없이 시그널 하우스 규칙을 지키며 생활하면서 연애 감정을 느끼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예능으로 과거 천생연분이라던가 연예 관련 예능 프로그램의 일종이면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직업이 한의사, 스타트업 CEO, 사무관, 쉐프, 배우 지망생, 대학생,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터 등 일반인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더 매력적인 예능입니다.


일본 예능 중 테라스 하우스와 비슷한 느낌의 컨셉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3월부터 시작한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부터 방송이 시작됩니다. 본방사수 하여 채널A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채널A 공식사이트 온에어에서 채널A 실시간 온에어 하는법


공식 사이트인 채널A(http://www.ichannela.com/com/cmm/onair.do)의 온에어로 접속합니다. 최신버전의 Flash를 다운받아야 볼 수 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플레시를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최신 플레시를 다운 받았음에도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할 경우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URL 주소 앞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팝업 허용을 클릭하셔야 원활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채널A 실시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본 없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같은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직업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저녁 시그널하우스로 귀가하여 입주 첫날에는 나이와 직업을 공개하지 않고, 매주 한 사람과 데이트하며, 문자를 한번씩 하루에 한번 보낼 수 있는데요. 마지막에 누가 누구를 선택할지에 대해 흥미로운 예능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다음 화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